본인 꼭 닮은 딸에게 자장가로 이 노래 불러준다는 '딸바보' 조정석

조회수 2021. 4. 27. 22:0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난 25일 SBS ‘티키타CAR’에 출연한 가수 거미는 8개월 된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보는 이를 ‘엄마 미소’짓게 했는데요.

출처: SBS ‘티키타CAR’

지난해 8월 첫 딸을 출산한 거미는 “육아가 체질인 것 같다. 남편 조정석도 육아의 달인이다”라며 남편이자 배우 조정석을 언급했습니다.

출처: 넷플릭스

이어 그는 “딸이 아빠를 많이 닮았다. 첫 딸은 아빠를 닮는다는 말이 맞는 거 같다. 처음에 백일까지는 둘이 아무 일도 안 하고 아기만 같이 봤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출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특히 남다른 노래 실력을 소유한 조정석을 딸에게 자장가로 ‘아로하’를 자주 불러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출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앞서 조정석은 2020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에 참여해 가수 쿨의 ‘아로하’를 커버했습니다. 해당 음악은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 상위권에 랭크됐습니다.

출처: 잼엔터테인먼트

인기에 힘입어 조정석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OST상, ‘제 12회 멜론뮤직어워드’ 장르상 OST부문, ‘제35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베스트 OST상, ‘2020 지니 뮤직어워드’ OST상, ‘제2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OST상까지 석권하며 5관왕을 달성한 바 있습니다.

출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한편 조정석이 출연하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오는 6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영화 드라마 보기 전 필수 앱, 키노라이츠
위 사진을 클릭하여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