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드디어 공개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방영 시기

코로나19로 한차례 촬영 시기 미룬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189,65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해 방송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의사들의 진솔하고 솔직한 일상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대중의 사랑을 독차지했습니다.

출처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제로 기획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한국 드라마로서는 특이하게 주 1회, 12부작으로 방송됐습니다.

이를 두고 연출을 맡은 신원호 PD는 ‘주 52시간 근무제’를 지키기 위해 12부작 방송을 선택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 때문에 지난 5월 종영한 시즌1에서는 이익준(조정석 분)과 채송화(전미도 분)의 관계, 연락이 두절된 이익순(곽선영 분) 등 다양한 사건의 결말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지난 8일 다수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오는 5월 편성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당 드라마 제작진 측은 “코로나19로 인해 촬영 일정 등에 변동이 생길 수 있어 조심스러운 단계다. 상황을 주시하며 본격적인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촬영에 앞서 배우, 제작진, 스태프를 비롯한 모든 관계자는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예정입니다. 특히 제작진 측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차 외부인이 촬영장에 찾아오지 않도록 일정, 장소 등 모든 촬영 스케줄을 비공개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조회수에 미쳐 억만장자의 은밀한 제안을 수락한 인기 유튜버

클릭하여 살펴보기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구독자들을 위한 필수앱 🔥

클릭하여 사용해보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