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비혼주의자를 연애 3개월 만에 결혼하게 만든 연예인의 웨딩 사진

658,14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탁해요
다정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드는 홍현희♥제이쓴 부부.

 최근 SBS ‘이숙영의’ 러브FM'에서 제이쓴은 두 사람의 첫 만남에 관해 털어놨는데요. 이날 제이쓴은 "어떻게 만나게 된 거냐"는 청취자 문자 질문에 "처음엔 누나 동생 사이로 만났다. 당시 홍현희가 ‘이쓴아. 너 참 센스 있다. 나중에 유튜브라도 같이 하자~’라고 했는데 지금은 부부가 돼서 유튜브를 하고 있는 것이 신기하다"고 말했습니다. 

한 방송에서 제이쓴은 비혼주의자였으나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가 "이 친구랑 사는 게 너무 즐겁다"라는 생각이 들어서라고 했습니다. 2018년 10월, 두 사람은 연애 3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을 해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결혼 당시 공개된 웨딩 화보 속, 홍현희-제이쓴은 둘만의 완벽한 케미를 발산했습니다. 웨딩화보 속 홍현희는 순백의 아름다운 ‘10월의 신부’가 되어 우아한 자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발그레 히히
웨딩 화보 속 두 분은 우아한 매력을 뽐냈었는데, 신혼여행 사진 속 부부의 모습은 너무 유쾌한데요 ㅋㅋㅋㅋ 홍현희 씨 도끼 들고 뭐 하시나욧 ㅋㅋㅋㅋ
빨간모자 소녀
이제 결혼한 지 3년된 홍현희♥제이쓴 부부. 제이쓴의 자상한 모습도 화제입니다. 아내인 홍현희의 발을 관리 해 주는 모습~~  
눈에서 하트
아내 홍현희를 위해 네일 컬러를 발라주는 모습~~
하트를 드려요
'탕후루 키트'가 집 근처 편의점에 없자 홍현희를 위해 차 타고 '탕후루 키트'가 있는 곳을 찾아 구해오는 스윗함  ^____^ 최근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수재민을 위해 기부한 소식도 전해졌는데요. 유쾌함과 훈훈함을 주는 부부, 행복하세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