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오디션 프로 나갔다 빼어난 외모로 주인공 캐스팅돼 하차한 배우, 근황 사진

982,21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탁해요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빼어난 외모로 눈길을 끌며 단숨에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던 참가자는? 바로 배우 조보아입니다. 2012년 조보아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메이드 인 유'에 참가했었고요. 눈에 띄는 외모로 드라마 tvN '닥치고 꽃미남밴드' 여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었습니다.
야광봉
조보아는 드라마 '사랑의 온도' '복수가 돌아왔다' 와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으로 이름을 알렸는데요. 
빨간모자 소녀
조보아가 tvN 새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으로 컴백한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동욱이 구미호 이연 역을 맡고, 조보아는 괴담 전문 프로그램 PD 남지아 역을 맡는다고 합니다. 

치어 라이언
또한 지난 8월 22일 소속사에서 조보아의 생일을 축하하며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화사한 화보 사진 속 조보아는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있네요.  
치어 라이언
드라마 '구미호뎐' 촬영 중 찍은 셀카에서 조보아는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기존과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데요. 드라마에서 어떤 연기를 펼칠지 기대됩니다. 조보아 씨의 활발한 활동 기대합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