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과장아닌 실제상황…한국영화를 보고 넋을 잃은 해외 영화팬

<반도> 예고편을 본 해외 유튜버들 반응 2부

334,67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역대급 액션과 스케일, <부산행>에서 이어지는 세계관으로 올여름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영화 <반도>의 1차 예고편이 전 세계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지난 4월 2일(목)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 <반도>의 1차 예고편은 5일 만에 누적 조회 수 1,000만을 뛰어넘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부산행>이 선사했던 스릴과 놀라움을 기억하는 국내와 해외 팬들은 첫 예고편을 본 후 <부산행>보다 확장된 세계관과 액션, 더 커진 스케일을 가진 <반도>에 대한 호감과 기대감을 키워가고 있다.


<반도>의 1차 예고편을 본 글로벌 유튜버들은 각양각색의 리액션으로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27.3만 구독자들에게 한국 음식과 대중문화, 언어 등을 소개하는 유튜버 하이채드는 “심장이 엄청 뛴다”, “예고편을 보는 것만으로도 완전 긴장된다”, “이번 좀비들 완전 미쳤다. <부산행>보다 더 생생하고 훨씬 소름 끼친다", “<기생충> 반응을 인터뷰할 때 한국 영화를 본 사람이 있었다면 항상 <부산행>을 봤었다. <반도>도 정말 잘 될 것 같다” 등 압도적인 스케일과 눈을 뗄 수 없는 역동적인 액션에 감탄했다. 

이어 “더 보고 싶다! 예고편이 10초 같이 느껴졌다", “<부산행>이 해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은 것처럼 <반도> 또한 그럴 것 같다" 등 쉴 새 없이 극찬을 쏟아내며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다양한 영화 예고편의 리액션을 공유하는 미국 유튜브 채널 ‘The Movie Couple’은 예고편이 시작되자마자 “매우 스타일리쉬하다”며 연신 감탄을 뱉었고, “좀비의 빠른 스피드와 네 발로 걷는 액션은 다른 좀비보다 더 무섭게 느껴진다. 진화된 좀비가 기대된다” 등 역대급 K-좀비의 등장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1차 예고편 공개만으로 국내를 넘어 미국, 캐나다, 인도, 태국, 필리핀 등 글로벌 유투버들의 생생한 리액션을 이끌어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반도>에 전 세계인들의 뜨거운 관심까지 더해지며 올여름 최고 기대작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영화 전문 매체 엠파이어 역시 “광란의 액션이 가득 찬 예고편", “<부산행>의 후속편 <반도>의 예고편은 그동안 보지 못했던 좀비의 모습을 담고 있다"고 소개해 <반도>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세계 각국 네티즌들도 “<부산행>보다 더 재밌어 보인다. 꽤 잘 만들어진 예고편이다"(미국, 트위터_chris***), “<부산행>은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영화다. 그래서 그의 속편 <반도>를 100% 추천한다!”(미국_유튜브,rega***), “굉장히 좋아하는 영화 <부산행>과 한국에서 유명한 배우 강동원의 콜라보라니! 한류 팬으로서 참을 수가 없다~!”(일본, 야후_dna***)라며 극찬을 보내며 영화 <반도>에 대한 관심과 호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국내는 물론 전 세계인들의 시선을 압도하고 있는 <반도>는 올여름 국내와 해외 주요 국가들에서 동시기 개봉 예정이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사진=NEW /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