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美 해병대 특수부대원을 단번에 제압한 173cm 동양인

필더무비 개봉영화 단신뉴스 모음

705,12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견자단의 마지막 액션 영화 <엽문4:더 파이널> 1차 예고편 대공개!

11년을 사랑 받아 온 <엽문> 시리즈의 마지막이자 견자단의 정통 액션 은퇴 선언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엽문4: 더 파이널>이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1차 예고편에는 11년간 열광했던 <엽문> 시리즈 속 추억의 장면들과 영춘권을 대표하는 목인장 수련을 묵묵히 해내는 ‘엽문’의 모습을 담고 있다. 또한 홍금보와의 원탁 결투, 타이슨과의 치열했던 대결 등을 비롯해 전편들의 액션 명장면들이 펼쳐지면서 이번 시리즈에서는 어떤 액션 명장면으로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을 갖게 한다.


<엽문> 시리즈만이 보여주는 날 것의 흡입력 강한 액션 스타일은 <엽문4: 더 파이널>로 절정을 찍으며 전편을 뛰어넘는 진정한 액션의 피날레로 관객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한편 예고편 속에서 ‘엽문’은 그 어느 때보다도 결의에 찬 모습으로 “부당한 일에는 반드시 맞서 싸운다. 나는 무도인이다”라고 말하고 있어 <엽문4: 더 파이널>에서 펼쳐질 ‘엽문’의 마지막 가르침 그리고 그가 맞서 싸울 새로운 사건에 대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소룡이 존경했던 단 한 사람 ‘엽문’ 그의 마지막 가르침 <엽문4: 더 파이널>은 액션 영화의 역사에 한 획을 그으며 명실상부 액션의 레전드로 자리잡은 <엽문> 시리즈의 대단원을 장식할 영화.



시리즈의 마지막답게 엽위신 감독과 견자단을 비롯 오리지널 제작진의 무르익은 액션 연출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2편과 3편에 얼굴을 비추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샀던 이소룡의 첫 액션부터 태극권과의 치열한 대결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엽문4: 더 파이널>이 기록한 1억 7천만불이라는 시리즈 역대 최고의 월드 와이드 흥행 성적은 영화의 높은 완성도를 짐작하게 하며 전 세계가 전설적 액션 시리즈 ‘엽문’의 마지막 순간에 그토록 열광하는 이유에 대해 궁금하게 만든다.


<엽문4: 더 파이널>은 4월 개봉 예정이다.


-줄거리-


영춘권 최고수 ‘엽문’(견자단)은 아들의 미래를 위해 미국으로 향한다. 그곳에는 자신의 제자 이소룡이 점점 유명세를 이어가며 세상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엽문은 그곳에서 이해할 수 없는 이유로 자신의 앞을 막아서는 중화회관의 사부들과 대립하게 된다. 특히 태극권의 고수 만종화와는 대결까지 벌이게 된다. 한편 이들을 못마땅히 여기는 이민국과 해병대가 자행하는 불의를 목격한 엽문은 진정한 무예의 정신을 품고 맞서게 되는데...


사진=㈜키다리이엔티

2.디즈니 <뮬란> 월드 프리미어 진행! 해외 매체의 반응은?

22년 만에 실사 영화로 재탄생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디즈니 라이브 액션 영화 <뮬란>이 3월 9일(현지시각) 미국 LA에서 월드 프리미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 LA 프리미어 이후 해외 언론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뮬란>은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잔인무도한 적들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되어,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이번 행사에는 ‘뮬란’역의 유역비는 물론 ‘황제’역의 이연걸, ‘텅 장군’역의 견자단, ‘보리 칸’역의 제이슨 스콧 리 등 아시아 스타들이 총출동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뮬란>의 연출을 맡은 니키 카로 감독과 애니메이션에 이어 이번 영화 <뮬란>의 OST ‘Reflection’과 새로운 곡 ‘Loyal Brave True’를 부른 팝스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디즈니 라이브 액션 <알라딘>(2019)에서 ‘자스민’ 역을 맡은 나오미 스콧이 참석해 현장을 빛냈다. 현장에 모인 팬들과 취재진들을 향해 시종일관 밝은 웃음을 보여준 이들은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함께 사진을 찍고, 멋진 포즈를 취해주는 등 팬서비스를 선보여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한편, LA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뮬란>이 처음 공개된 후 해외 언론들의 극찬 행렬이 이어지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뮬란>, 올해 꼭 봐야 할 영화!”(MADE IN HOLLYWOOD, Carole Mar), “훌륭하게 만들어진 예술 작품! 진정 숨막히는 경험!”(ABC TV, Mark S. Allen), “아름답다! ‘뮬란’은 이 시대에 필요한 영웅이다”(DISH NATION, Andrew Freund) 등 현 시대에 맞춰 재해석된 <뮬란>에 대한 극찬은 물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디즈니 액션 블록버스터”(BACKSTAGEOL, Jon Stenvall), “관객들을 열광시킬 매우 아름답고 흥미진진한 대서사극”(EXTRA TV, Adam Weissler)이라는 호평이 이어져 2020년 상반기,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할 영화 <뮬란>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여기에 “스펙터클한 비주얼과 섬세한 감정선을 모두 갖춘 훌륭한 영화”(SUNRISE 7, Kathryn Eisman)처럼 <뮬란>의 스펙터클한 비주얼과 화려한 액션에 대한 호평도 이어져 22년 만에 실사 영화로 재탄생한 <뮬란>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영화 <뮬란>은 2020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3.해리 포터의 병맛 액션 영화! <건즈 아킴보> 4월 개봉 확정

손이 총이 된 남자 VS 킬링 플레이어! 레알 목숨이 달린 생중계 게임이 시작된다! <해리 포터> 다니엘 래드클리프의 익스트림 킬링배틀 <건즈 아킴보>가 오는 4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건즈 아킴보>는 파리 한 마리 못 죽이지만 키보드만 잡으면 터미네이터가 되는 찌질남 ‘마일즈’가 진짜 목숨을 건 게임 ‘스키즘’에 강제 로그인되면서 양손에 총을 박제한 채 추격을 벌이는 익스트림 킬링배틀.


<해리 포터> 시리즈의 주역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지금까지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새로운 액션버스터로 돌아왔다. 댓글 하나 잘못 달았다가 양손에 권총이 박제된 채 실제 목숨이 걸린 살인 게임에 강제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독창적인 스토리를 담은 <건즈 아킴보>.


<어벤져스><더 울버린><호빗> 시리즈의 시각 효과와 좀비 영화 연출로 마니아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제이슨 레이 하우덴 감독과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존 윅><메이즈 러너> 제작진이 합세해 참신한 상상력은 물론 화려한 연출력이 더해진 웰메이드 스타일리시 액션으로 탄생했다.


또한, 수많은 이들에게 반듯한 인상을 남긴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이번에는 너드미 넘치는 키보드 워리어 ‘마일즈’ 역으로 분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이다. 여기에 <쓰리 빌보드>에 출연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보인 사마라 위빙이 ‘마일즈’의 목숨을 노리는 킬링 플레이어 ‘닉스’ 역을 맡아 물불 가리지 않고 덤비는 짜릿한 액션 연기를 펼치며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건즈 아킴보>는 제44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제52회 시체스영화제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며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을 받은 바 있어 국내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레알 목숨이 달린 ‘스키즘’ 게임에서 대결을 펼치게 된 ‘마일즈’(다니엘 래드클리프)와 ‘닉스’(사마라 위빙)의 모습을 키치한 감성으로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WARNING※ KILL or DIE’라는 카피는 누구 하나 죽어야 끝나는 게임의 룰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내며, 비장한 표정의 ‘마일즈’와 달리 여유로운 ‘닉스’의 비주얼은 두 주인공의 상반된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전투 랭킹부터 킬 수, 헤드샷, 명중률, 전투력까지, 이들의 레벨은 실제 게임 속 캐릭터 같은 신선한 느낌을 선사하며 흥미를 끈다.


익스트림 킬링배틀 <건즈 아킴보>는 오는 4월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줄거리-


낮엔 평범한 직장인, 밤엔 키보드 워리어 ‘마일즈’. 손가락 한번 잘못 놀렸다가 살인 미션을 받아버렸다?! 레알 목숨을 걸고 싸우는 신개념 게임 ‘스키즘’ 자고 일어나니 양손에는 권총이 박히고 게임에 강제 접속이 되어버리면서 전 세계인들의 관람이 시작된다. 설상가상 그의 상대는 오억전오억승을 자랑하는 이 구역의 미친X 킬링 플레이어 ‘닉스’  누구 하나 죽을 때까지 끝나지 않는 이 지독한 게임 과연 ‘마일즈’는 살아남을 수 있을까..? 


사진=(주)도키엔터테인먼트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