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본문
고기를 넘나 좋아하는 저는 언제 어디서라도 고기를 들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게 "돼지고기맛 과자가 있었으면 좋겠다!" 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살았지요.
그거시 현실이 되었습니다.. 바삭바삭한 돼지고기맛 과자가 눈 앞에 나타났어요!
사실 이건 살라미예요. 제주흑돼지가 무려 65%인 살라미를 얇게 썰어 오븐에 구웠더니
이렇게 바사삭 부서지는 살라미칩이 되었어요.
흑돼지가 가득 들어있는 돼지고기 과자.. 아니 살라미칩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재료준비
제주흑돼지살라미
파슬리가루
얼마전 사서 먹다가 남은 제주흑돼지 살라미. 그냥 썰어먹어도 맛있지만 오븐에 구워보기로 했어요.
겉에 껍질을 벗겨내고 살라미를 1mm~2mm 두께로 얇게 썰어줍니다.
손 조심! 칼 조심!
최대한 얇게 썰어주어야 바삭바삭하답니다!
얇게 썬 살라미를 오븐에 한장씩 펼쳐 놓아주고 예열된 오븐 180도에서 약 15분간 구워주어요.
오븐에서 지글지글 구워지는 살라미! 흑돼지가 65%나 들어서 그런지 진짜, 고깃집에서 돼지고기 구울때 나는 냄새가 난답니다! 오 스멜!
구워진 살라미는 키친타올을 깔아서 서늘한 곳에서 잠시 식혀줍니다. 기름기가 빠지고 식으면서 더욱 바삭바삭한 살라미칩이 완성된답니다!
캬 윤기 보소
완성된 살라미칩, 바사삭 소리가 나는 것 같지 않나요?
육포 같기도 하고, 진짜 과자같기도 해요
그냥 먹어도 좋지만 파슬리 가루를 솔솔솔~~
먹음직스럽쥬?
요거요거, 진짜 맛있어요! 흑돼지 잔뜩 들어있는 살라미라서 진짜 돼지고기 바싹 구워서 과자처럼 먹는 그런 맛이에요!
최근에 먹은 것 중에 제일 내 취향을 저격하는 듯!!!
맛있어서 넋놓고 먹다보면 진짜 금세 바닥날것 같아요
얼마나 바삭하냐면요, 손가락으로 톡 누르면 바사삭! 하고 깨질 정도로 바삭바삭
하...... 맛있어...
맥주랑 먹으면 크아.... 끝내줘요! 간식으로 시도때도 없이 집어먹기에도 너무 좋고요!
살라미 맛도, 흑돼지 맛도 나는 바삭바삭 맛있는 살라미칩!
이 맛있는 살라미칩 한번 맛보시면 중독되실거예요!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