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비디오 빌리지

캠핑 덕후면 꼭 가봐야 한다는 일몰 맛집

가슴이 탁 트이는 느낌...

3,915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서울 근교 백패킹 성지인 노고산!!

("어? 노고산이 왜 저렇게 높지?"라고 생각한 사람 꼭 있다... 서울 노고산이 아닌 양주 노고산임!!)

경기도 양주에 있는 노고산으로 백패킹을 온 캠핑 유튜브 채널 '캠핑모드'의 '에르메스'와 '엘림'!!

등산객들이 몰리는 시간을 피해 저녁 5시에 도착했음.

산에서는 불을 피우면 📛절대📛 안되기에 조리된 음식을 구매해왔음!

정상에서 멋진 풍경을 찍기 위해 드론까지 가져왔음 ㅋㅋㅋㅋ 안 그래도 무거운데...

오르막이 많기로 유명한 노고산.. 무사히 잘 올라갈 수 있을지...?

벌레도 너무 많음 ㅠㅠㅠ 여름이고 산이니까 당연한 거긴 한데... 그래도 너무 많아...

등산객들은 다 아는 머리에서 쫓아오는 날벌레들 ㅋㅋㅋ ㅠㅠㅠ

(찡찡대면서 올라가는 중...)

(연출샷 찍은 카메라 주우러 다시 내려오는 중...)

이것이 바로 유튜버의 삶.. ㅋㅋㅋㅋㅋㅋㅋ

등산이나 백패킹 브이로그 찍는 사람들이 대단한 이유가 이거임 ㅋㅋㅋㅋㅋ 카메라 놓고 무거운 짐 들고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와서 가져가는 걸 여러번 하신다구요...

올라온 지 15분쯤 되었을 때 나타난 표지판!
근데 방향만 나와 있고 몇 km가 남았는지는 쓰여 있지 않음 ㅋㅋㅋㅋ

혹시 써놓을 필요도 없이 너무 많이 남았다는 뜻인가...?

⭕정답⭕
1시간 올라왔는데 아직도 1.8km 남음 ㅋㅋㅋ

정상이 얼마 남지 않은 지점...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절경이 눈앞에 펼쳐짐!!

경치도 적당히 구경하고, 다시 열심히 올라가니 드디어 정상 도착!!

무겁긴 했지만 날려 보니 가져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드론 ㅋㅋㅋㅋㅋ
흐린 날이긴 했지만, 정상에서 보는 노을은 정말 멋졌음...

텐트를 다 치니 해가 졌음. 그나마 여름이라 해가 길어서 이 정도!

구파발역 롯데마트에 들러서 사온 치킨, 캘리포니아 롤, 맥주를 마시면서 배를 채우고,

자기 전 화투 한 판 ㅋㅋㅋㅋㅋㅋ
근데 둘 다 못함...

은하수가 보여서 찍으려고 노력해봤지만, 빛공해가 심해서 제대로 나오지는 않았음. 하지만 예쁘다...

텐트를 열어놓고 잤더니 밤중에 귀뚜라미들이 텐트를 습격했음 ㅋㅋㅋㅋ

일출을 기다려봤지만 날이 흐려서 제대로 보이지 않아 포기 ㅠㅠㅠ 등산객들이 오기 전에 얼른 정리해서 하산!!

절로 마음이 편안해지는 노고산 백패킹, 영상으로도 만나보자☆

작성자 정보

비디오 빌리지

    실시간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