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이혼이 대수냐, 30대 젊은 돌싱 스타들!!

35,17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송혜교와 결혼 1년 8개월 만에 파경을 맞은 배우 송중기는 넷플릭스로 공개된 영화 ‘승리호’와 드라마 ‘빈센조’로 2021년 초부터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다. 승리호는 200억원대 제작비의 한국 첫 우주SF 블록버스터를 표방한 영화로 공개 후 넷플릭스의 ‘전 세계 가장 많이 본 영화’ 1위를 기록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는 승리호 공개를 앞둔 간담회에서 극중 캐릭터에 대해 설명하며 “삶의 모든 것을 내려놓은 자포자기의 상태로, 촬영 때 제 마음과 비슷했다”고 당시의 심정을 솔직히 고백했다. 이어 “자세히 말씀드리고 싶지만, 저의 개인사이기도 해서 여백의 미로 남겨두고 싶다.”고 조심스레 말했다. 뿐만 아니라 송중기는 tvN 새 토일드라마 ‘빈센조’에서 마피아의 냉혹한 전략가이자 변호사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다. 그는 “처음 시놉시스를 봤는데 기획의도에 이렇게까지 공감한건 처음인 것 같다.”며 작품 선택의 이유를 밝혔다.

배우 황정음은 이혼 후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2016년 프로골퍼 이영돈씨와 결혼한 그녀는 득남 후 지난해 9월 파경 소식을 전했다. 5개월 만에 SNS를 재개한 그녀는 숏컷을 한 모습으로 직접 근황을 전했다. 황정음은 작년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비혼주의자 웹툰PD로 분해 열연했으며 이혼 후 복귀작이 어떤 작품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모델 출신 배우 안재현은 지난해 7월 배우 구혜선과 이혼했다.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을 마친 후 별다른 활동이 없던 그는 SNS를 통해 조심스레 근황을 알리고 있다. 사진 속 그는 다소 살이 빠진 모습으로, 여전한 하얀 피부와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혼 후 출연하던 예능 ‘신서유기’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지만 여전히 팬들로부터 출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배우 조윤희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35개월 된 딸을 자랑했다. “키 크고 얼굴이 너무 작아서 엄마들이 많이 부러워한다. 요즘은 나 닮았다고 많이들 그런다”며 딸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 “딸이 나중에 커서 동물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될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어떠한 직업을 갖더라도 동물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될 것 같아서 너무 기대된다”고 하며 유기견을 위하는 착한 마음씨를 드러냈다. 조윤희는 지난해 이동건과 결혼 3년만에 이혼을 발표했다. 그녀는 유기견 관련 예능 출연에 이어 영화 ‘인트로덕션’ 주연을 맡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길냥이에게 집사로 간택받고 인생역전한 노숙자의 감동 실화

지금 보러가기 (영상)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