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안방극장 복귀하는 꽃미남 배우의 훈훈한 근황

17,50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송중기가 내달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그의 복귀작은 현재 토일에 tvN에서 방송 중인 ‘철인왕후’의 후속작, ‘빈센조’로, '아스달 연대기' 이후 1년 6개월여 만의 드라마다.

'빈센조' 제작진은 5일 배우들의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출처tvN

올해 상반기 최고 기대작인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다. 법으로는 징벌할 수 없는 변종 빌런들에 맞선 다크히어로들의 지독하고 화끈한 정의구현이 카타르시스를 전할 예정이다.

출처tvN

송중기는 마피아의 냉철한 전략가이자 독종 변호사인 ‘빈센조 까사노’ 역을 맡았다. 카리스마와 능청스러움을 오가는 ‘다크 히어로’ 연기로 그간 보여준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2월 방영될 '빈센조'는 '왕이 된 남자', '돈꽃'’ 등을 연출한 김희원 PD가 메가폰을 잡고, '열혈 사제', '김 과장', '굿닥터', '신의 퀴즈' 등을 탄생시킨 박재범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2월에는 송중기가 출연하는 대작 영화 '승리호'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대한민국 최초 SF 블록버스터 '승리호'는 세계 190개국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송중기는 '승리호'에서 돈 되는 일이라면, 뭐든 하는 조종사 ‘태호’를 연기한다.

2월에만 대작 드라마와 영화로 돌아오는 송중기 배우의 훈훈한 소식 또한 들려온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따르면 송중기는 지난 6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선별 진료소 근무 의료진에게 방한용품을 지원해달라며 협회에 성금 1억원을 기부했다.
기부된 성금은 추운 날씨에 수고하는 의료진들에게 손난로, 발열 조끼, 대형 난로 등 방한용품을 전달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송중기는 작년 2월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1억원을 기부한 바 있다.

출처tvN
이게 끝이 아니다. 
후배 조병규 배우의 '경이로운 소문'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한 것. 

출처조병규 인스타그램

조병규는 7일 자신의 SNS에 "경이로운 중기 형아 마지막까지 잘 마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조병규와 송중기는 '아스달 연대기'에서 함께 연기를 한 바 있다.

출처조병규 인스타그램

훈훈한 소식이 가득한 송중기 배우의 2월을 팬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

조회수에 미쳐 억만장자의 은밀한 제안을 수락한 인기 유튜버

클릭하여 살펴보기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구독자들을 위한 필수앱 🔥

클릭하여 사용해보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