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이 탐낸 미모의 SM연습생 박학기 딸 근황 화보

조회수 2020. 9. 7. 02:05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과거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던 박학기 딸 박정연. 박정연 양은 아버지 박학기의 음악적 실력을 물려받았을 뿐 아니라 청순한 외모에 어울리는 청아한 목소리로 자신의 자작곡을 스케치북에 최초로 공개했었습니다.

KBS 2TV: [시작을 알리는 노래] ♬5 박학기X박정연 - 비타민

방송에서 박정연은 박학기와 함께 '비타민'을 불렀고요. 이를 들은 유희열은 "정말 좋다. 나와 계약하자. 토이의 객원 보컬로 들어오라"고 적극적인 반응을 보여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었는데요.

2015년에 SM 연습생으로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던 박정연. 2019년 12월 연습생 생활을 마무리하고 배우 전문 기획사인 키이스트로 이적했습니다. 

드라마 '하이바이마마' 마지막 회에 출연해 연기자로 데뷔한 박정연. 이후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서 민자영 역을 맡았었습니다.

바람과 구름과 비: [16-5] 박정연 임현수 미묘한 기류?

또한 최근 박정연이 뷰티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지난달 31일 한 화장품 브랜드와 깨끗하고 순수한 매력의 배우 박정연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고요. 뷰티 화보 속 박정연은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흰색 원피스를 입고 생머리를 깔끔하게 뒤로 넘긴 박정연은 은은한 광채의 투명한 피부로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