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유희열이 탐낸 미모의 SM연습생 박학기 딸 근황 화보

788,74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탁해요
과거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던 박학기 딸 박정연. 박정연 양은 아버지 박학기의 음악적 실력을 물려받았을 뿐 아니라 청순한 외모에 어울리는 청아한 목소리로 자신의 자작곡을 스케치북에 최초로 공개했었습니다.

빨간모자 소녀
방송에서 박정연은 박학기와 함께 '비타민'을 불렀고요. 이를 들은 유희열은 "정말 좋다. 나와 계약하자. 토이의 객원 보컬로 들어오라"고 적극적인 반응을 보여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었는데요.

2015년에 SM 연습생으로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던 박정연. 2019년 12월 연습생 생활을 마무리하고 배우 전문 기획사인 키이스트로 이적했습니다. 

야광봉
드라마 '하이바이마마' 마지막 회에 출연해 연기자로 데뷔한 박정연. 이후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서 민자영 역을 맡았었습니다. 

치어 라이언
또한 최근 박정연이 뷰티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지난달 31일 한 화장품 브랜드와 깨끗하고 순수한 매력의 배우 박정연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고요. 뷰티 화보 속 박정연은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흰색 원피스를 입고 생머리를 깔끔하게 뒤로 넘긴 박정연은 은은한 광채의 투명한 피부로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