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해 보이지만..알면 꽤 의미심장한 전지현의 근황

조회수 2020. 8. 12. 16: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3년만에 작품 복귀 시동거는 전지현의 복귀작은?
출처: SBS <푸른 바다의 전설>

영화 <암살>,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이후 3년간 작품 활동을 쉬고있었던 배우 전지현이 드디어 복귀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출처: 영화 <암살> 스틸

한동안 보이지 않던 그녀는 얼마전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된 <킹덤> 시즌 2의 마지막에 깜짝 등장해 다음 시즌 3의 출연을 암시한 바 있었다. 사실상 그녀의 3년만의 첫 복귀작인 셈인데…

올해 그녀는 한 패션 잡지와 인터뷰를 갖고 곧 복귀 할 것이라 전하면서 쉬는동안 운동을 꾸준히 해왔다고 말하며 복귀를 위한 준비를 해왔다고 전했다. 

그리고 어제 전지현은 강남 갤럭리아 백화점에 위치한 한 패션 브랜드 매장앞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유명 패션 브랜드의 초청으로 진행한 행사 참석으로, 우아함이 넘치는 화보로 인식되었지만, 사진에서 보여준 건강미 넘치는 모습은 곧 작업에 들어갈 작품에서의 거침없는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그만큼 작품을 위한 몸만들기에 열중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왜냐하면 그녀가 캐스팅을 확정지은 두 작품이 그녀의 연기 이력중 거친 액션이 상당히 많이 담긴 대작이 될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확정된 작품중 하나는 <킹덤>의 김은희 작가가 집필할 것으로 알려진 신작 <지리산>이다. 당초 영화화 이야기도 있었지만, 드라마 제작으로 확정된 작품으로 <미스터 선샤인>의 이응복 PD가 연출을 맡기로 해 제작전부터 기대감을 높여주었다. 전지현이 이 작품에서 가장 먼저 캐스팅 되면서 화제가 되었다. 

전지현 외에도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스타이자 현재 영화 <드림>을 촬영중인 박서준이 그녀와 호흡을 맞출 남자 주인공 역할로 캐스팅 되었으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새로운 흥행 보증수표 스타로 떠오른 오정세가 캐스팅 제안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출처: SBS

<지리산>은 외롭고 쓸쓸한 회색의 도심에서 벗어나 넓고 광활한 지리산의 비경(秘境)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전지현과 박서준은 국립공원을 지키는 파트너로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다. 총 제작비만 320억이 투입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긴박한 구조장면과 이를 표현할 액션이 수준높게 그려질 것으로 추측된다. 촬영은 올 여름 진행될 예정이며, 작품이 방영될 플랫폼은 미정이다. 

또 한편의 작품은 넷플릭스 <킹덤>의 외전으로 알려진 <킹덤 - 아신편> 이다. 넷플릭스 측에서는 아직 확정이 아니라고 했지만, 현재 진행방향으로 봤을때 제작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보고있다. 

출처: 영화 <암살>

아신은 <킹덤> 시즌 2에 마지막에 등장한 전지현이 연기한 캐릭터로 묶여있는 좀비들의 모습과 이들에게 방울을 단 것으로 볼때 좀비들을 통제하고 다루는 능력이 있는 캐릭터로 추측된다. <킹덤 - 아신편>은 이 캐릭터의 전사를 다룰 것으로 알려졌다. 김은희 작가는 과거 <킹덤> 관련 인터뷰에서 "시즌 3가 제작된다면 한을 소재로 한 작품이 될 것"이라고 말한 바 있어 아신이 그 역할을 맡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출처: 영화 <베를린>

사실상 주지훈과 함께 새로운 주인공 체제를 유지할 것으로 보이며, <킹덤>의 미스터리를 풀어줄 키로 알려진 존재다. 출연이 확정된다면 수많은 좀비 무리를 상대할 그녀의 거침없는 액션 연기를 보지 않을까 예상한다. <킹덤-아신편>은 70여분의 단편으로 제작될 예정이어서 사실상 영화처럼 연출될 것으로 보인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