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올해 가장 많이 돈을번 스타배우는 바로…대반전!

포브스 발표 2020년 세계 셀럽 수입 랭킹 TOP 100에 포함된 스타배우들

75,27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씨익 웃음

최근 포브스가 한해 동안 많은 수익을 거둔 세계 셀럽 수입 랭킹 TOP 100에서 배우분야에서 가장 많은 수익을 거둔 스타들이 누가 있는지 순위별로 살펴보도록 하겠다.


참고로 배우분야 1위는 우리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의외의 인물이 선정되었다. 그 주인공이 궁금하다면 스크롤 Go Go!

99위 - 안젤리나 졸리:3,550만 달러

이번 순위 발표에는 할리우드 배우들 중 여배우는 세 명만 랭크되었다. 이중 안젤리나 졸리는 최근 마블 <이터널스>를 비롯해 몇 편의 신작을 연달아 작업하면서 순위권에 랭크될 수 있었다. 

80위 - 성룡:4,000만 달러

광고를 비롯한 각종 부가 수입과 최근 개봉한 <아이언 마스크: 용패지미>,<프로젝트 X-트랙션> 등 출연료를 통해 수익을 얻었다.


75위 - 아담 샌들러:4,100만 달러

넷플릭스 영화 <언컷 젬스>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데 이어 꾸준하게 넷플릭스 작품에 출연하며 수입도 늘어났다.

71위 - 소피아 베르가라:4,300만 달러

드라마 <모던 패밀리>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명성을 계속 이어나가고 있지만, 작품 활동을 통한 수입보다는 커피와 가구같은 개인 사업을 통해 많은 수익을 거둬들이는 사업가로 더 이름을 알리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수입이 많이 줄어든 것으로 알려졌다. 

69위 - 윌 스미스:4,450만 달러

영화 <알라딘>의 흥행성공을 따른 추가 수입은 물론이며 이후에도 <제미니 맨>,<스파이 지니어스>,<나쁜 녀석들:포에버>등의 영화가 연달아 개봉했으며, 코로나19 때문에 연기되었지만 신작 <킹 리차드>의 개봉을 기다리는 중이다. 영화,음원을 통한 수입외에도 개인 사업도 하고 있으며, 2017년 부터 SNS 활동을 통해 새로운 활로를 찾고 있는 중이다. 

56위 - 제니퍼 로페즈:4,750만 달러

활발한 연기, 가수 활동을 진행중이며 그녀의 이름을 걸고하는 패션,뷰티 관련 브랜드도 있어서 할리우드 여배우 최고의 수입원을 자랑하고 있다. 사실상 사업가로 불러도 무방한 그녀다. 코로나19 여파로 수입이 줄어들긴 햇지만 여전히 건재한 편이다. 

52위 - 악쉐이 쿠마르:4,850만 달러

볼리우드의 최고 스타이자 영화배우로 아마존 프라임과 TV 시리즈 <더 엔드>를 촬영하기로 하면서 수입과 명성을 높이고 있다. 

40위 - 빈 디젤:5,400만 달러

<분노의 질주> 프랜차이즈의 주연이자 제작자로 꾸준한 수익을 얻고 잇는 가운데 내년으로 개봉이 연기된 아홉 번째 시리즈에서 2천만 달러의 출연료를 받은것으로 알려졌다. 

37위 - 벤 애플렉:5,500만 달러

<더 웨이 백>을 통해 다시 배우로서 역량을 높이게 되었다. 출연료외 부가 수입을 통해 수입을 얻고있다.


33위 - 마크 월버그:5,800만 달러

넷플릭스 영화 <스펜서 컨피덴셜>을 포함해 게임 원작 영화 <언차티드>,<인피니티>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제작 활동을 통한 추가 수입으로 수익을 얻었다. 

18위 - 라이언 레이놀즈:7,150만 달러

넷플릭스 영화 <식스 언더그라운드>가 공개되었고, 현재 촬영 중인 영화 <레드 노티스>의 수입과 개인 소유의 기업체(마케팅 회사,통신사 등)를 통한 사업 수익을 통해 수익을 얻는 중이다.  

10위 - 드웨인 존슨:8,750만 달러

할리우드 최고의 출연료를 자랑하는 스타답게 수많은 차기작을 앞두고 있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함께 <레드 노티스>를 촬영중이며, 개인 사업체와 스포츠 브랜드 모델 활동, 전직이었던 프로레슬링과 관련한 추가 수입이 꾸준히 들어오고 있는 중이다. 

6위 - 타일러 페리:9,700만 달러 (세계 스타 배우 수입 1위)

앞서 소개한 대망의 스타들을 모두 누르고 올 한 해 최고 수입을 차지한 스타 배우는 우리에게는 다소 생소한 타일러 페리가 차지했다. 그는 할리우드 배우 출신으로 감독, 제작자, 시나리오 작가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나를 찾아줘>, <바이스> 같은 굵직한 작품의 카리스마 넘치고 강렬한 연기를 주로 보여줬지만, 본인이 제작,각본,감독, 주연을 맡은 프랜차이즈 시리즈 <마디아>에서는 뚱뚱한 아줌마로 여장해 망가진 모습을 보여줬다. 화장실 유머와 개연성이 무시된 이야기로 비평가들에게 욕을 먹지만 미국에서는 누적 수익 6억 달러를 넘게 벌어들일 정도로 최고의 코미디 시리즈로 인정받고 있다. 2차 판권 시장(스트리밍,DVD,케이블)을 통해 꾸준히 수익을 얻고 있는 중이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