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전세계 넷플릭스 회원에 엄청난 멘붕을 안길 한국 작품

필더무비 개봉 & 공개 예정작 단신뉴스 모음

364,53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넷플릭스 X 연상호 감독의 특급 만남! <지옥> 오리지널 시리즈 확정

넷플릭스(Netflix)가 연상호 감독과 손잡고 새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의 제작을 확정 지었다.


<지옥>은 예고 없이 등장하는 지옥의 사자들을 맞닥뜨리게 된 사람들이 갑작스런 지옥행 선고를 받으며 겪게 되는 초자연적 현상을 그린 이야기.


적인지 저주인지 알 수 없는 초자연현상과 이를 신의 의도로 해석하는 신흥종교의 등장 그리고 혼란에 빠진 사회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스릴 넘치는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현재 네이버에서 절찬 연재 중인 원작 웹툰이다.


[송곳]의 최규석 작가가 그림을, 연상호 감독이 스토리 집필을 맡아 연재 시작부터 큰 화제를 불러모은 작품이다.


<지옥>은 연재중인 네이버 웹툰의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오는 동시에 댓글을 통해 독자들의 격력한 논쟁을 불러일으키는 문제작으로 언급되고 있다. 기존 작품들에서 흔히 쓰이는 권선징악의 개념과 종교적 관념을 완전히 무너뜨리는 설정, 예측을 벗어나는 이야기 흐름, 충격적인 시각적 묘사로 매회마다 독자들을 '멘붕'에 빠뜨리고 있기 때문이다. 

연상호 감독

여기에 <지옥>은 인간의 구원, 사후세계와 같은 진지한 주제와 메시지를 깊이있게 다뤄 시종일관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어 실사화 시리즈로 진행된다면 연상호 감독의 전작 <부산행> 못지않은 뜨거운 열기를 불러올 것으로 기대된다.


넷플릭스에서 제작될 새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 또한 최규석 작가와 연상호 감독이 함께한다. 최규석 작가와 연상호 감독이 공동각본을, 연상호 감독이 연출을 맡아 웹툰에서 일궈놓은 세계관을 더욱 확장시킬 예정이다.


연상호 감독이 극본을 맡은 드라마 [방법]을 만든 레진스튜디오가 <지옥>의 제작을 진행한다.


넷플릭스 쪽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았지만 이미 여러 매체를 통해 유아인,원진아,박정민,김현주,양익준,김도윤 등 초호화 캐스팅을 완료한 것으로 알려져 <지옥>의 완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2.<콜 오브 와일드>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5월 14일 개봉

영화 <콜 오브 와일드>가 5월 14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CGV 페이스북을 통해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콜 오브 와일드>는 골드러시 시대, 캘리포니아 부유한 가정에서 길러지던 개 ‘벅’이 알래스카로 팔려가게 된 후, 광활한 대자연 속에서 약육강식의 세계를 경험하며 진정한 용기와 우정 그리고 야성의 본성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감동 어드벤처.


메인 예고편은 시작과 함께 끝없이 펼쳐진 알래스카의 대자연이 시선을 압도하며 스펙터클한 어드벤처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세상을 등지고 알래스카로 온 ‘존 손턴’(해리슨 포드)이 등장해 과연 그에게 어떤 사연이 있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해리슨 포드의 내레이션과 함께 소개된 ‘벅’은 부유한 가정에서 사랑받으며 자라다 알래스카로 갑자기 팔려오게 되었지만, 위기 속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강인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존 손턴’이 '벅'에게 “모험을 떠나는 것 어때? 지도에 없는 아무도 가보지 않은 곳으로 우리가 떠나자”라고 말하는 장면은 위대한 여정의 서막을 알리며 보지 않고서는 절대 믿을 수 없는 이야기가 펼쳐질 것을 예고한다.


“<라이프 오브 파이> 제작진”, “베스트셀러 『야성의 부름』 원작”이라는 카피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완성도, 탄탄한 스토리까지 어느 하나 빠짐없는 작품임을 증명한다. 또한, 박진감 넘치는 음악과 함께 등장하는 경이로운 대자연의 교차 장면은 영화 속에 펼쳐질 광활한 비주얼을 선보인다.


<콜 오브 와일드>는 오는 5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줄거리-


1890년대 골드러시 시대, 금광이 발견되었다는 소식에 일확천금을 노린 수많은 사람들이 알래스카로 몰려든다. 따뜻한 캘리포니아의 부유한 가정에서 길러지던 개 ‘벅’은 한순간 납치되어 알래스카 유콘으로 팔려가게 되고 안락했던 과거와는 전혀 다른 삶이 시작된다. 광활한 대자연, 거친 약육강식의 세계 우편배달 썰매견 팀의 신참이 된 ‘벅’. 끊임없는 역경이 그를 찾아오지만, 진정한 용기는 ‘벅’을 점차 팀의 리더 자리에 오르게 하는데…



사진=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