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가 뒷목 잡았던 '부부의 세계' 10장면

조회수 2020. 5. 19. 01:5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비지상파 방송 최고 기록인 31%의 시청률로 대장정을 마무리 헸습니다. 시리즈는 16화 내내 전국 맘 카페를 중심으로 엄청난 반향을 일으켰었는데요.
‘부부의 세계’ 그 문제적 장면들 중 10개를 추려봤습니다.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남편의 외도 자체보다 큰 충격은 주변 사람들이 이태오와 여다경의 관계를 알고 있었다는 것. 1화에서 자기만 없는 여행사진을 발견한 김희애의 표정연기가 단순한 막장극 이상의 재미를 예고합니다.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지선우. 그런데 2화에서 여다경이 보란 듯이 지선우에게 진료를 받으러 옵니다. 진료를 보는 장면일 뿐인데 서스펜스가 대단했지요?. 그러고 보니 이병원 이름이 ‘가정사랑병원’입니다.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여다경의 가족과 지선우 부부가 함께 있는 자리. 지선우는 여다경과 이태오의 임신 사실을 공개해버립니다. 모두가 얼어붙은 가운데 여유롭게 식사를 계속하는 지선우입니다.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사실이 다 밝혀진 다음인데 찌질남 이태오가 오히려 당당합니다. “사랑에 빠진 게 죄는 아니잖아.” 그런데 이 궤변을 현실에서 직접 들었다는 증언들이 맘 카페에 다수 등장했었죠.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나 제혁씨랑 잤어” 지질한 전 남편에게 더 지질한 남편의 친구와 잤다고 말하는 지선우입니다. 제대로 복수한 것 같은데, 지선우는 눈물을 보입니다.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이혼하면 그만인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8화에서 어느새 천만 영화의 제작자가 되고 여다경과 아이까지 낳은 이태오가 보란 듯이 고산 시에 돌아옵니다. 아들까지 빼앗고 싶어 하는 이태오. 부들부들...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여우회 모임에 등장한 지선우. 이미 여다경 모녀가 장악한 여우회입니다만, 회칙에 따라 지선우의 가입을 두고 공개투표합니다. 자신감이었을까요? 여다경은 지선우의 가입을 찬성한다며 손을 듭니다.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원작과 달리 ‘부부의 세계’는 직장내 성평등과 관련한 담론도 다루었었지요. 승진을 요구하다가 유리천장을 실감한 설명숙이 원장에게 소리치는 사이다 장면이있습니다.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그 난리를 쳐놓고 이태오와 지선우가 키스를 하고 잠자리를 합니다. 12화의 끝과 13화의 시작은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충격을 주었지요. 각종 맘카페 커뮤니티가 가장 시끄러웠던 회차였습니다.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14회에서 아들에게 마저 버림받은 지선우는 바다에 몸을 던집니다. 구조팀이 출동할 정도로 위험한 장면이었지요. 시리즈 전체에서 가장 큰 절망에 직면하는 지선우였습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