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벗은 장겨울 선생님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회수 2020. 5. 15. 09:4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캐릭터 사전 #1 장겨울 선생님
출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넘쳐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그중에서도 장겨울 선생의 짝사랑을 응원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출처: 신현빈 인스타그램
왜 그런 친구들 있지 않나요? 남들이 뭐라 하던 묵묵히 자기 할 일만 해서 살짝 얄밉지만, 사실은 속으로 상처도 잘 받고 마음도 여린 그런 친구들 말이에요.
출처: 신현빈 인스타그램
일상에서 익숙한 캐릭터여서 더욱 연기로 표현하기 힘든 ‘장겨울 선생’. 배우 신현빈은 안경 너머 무뚝뚝한 표정의 다양한 레이어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킵니다.
출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환자나 보호자가 알아듣든 말든 전문 용어로 펙트만 전달했었는데요. 어느 순간 손그림을 그려가며 눈높이에서 상황을 친절히 설명해주는 ‘좋은 의사’로 성장하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출처: 유본컴퍼니
여러 작품에서 활약해온 신현빈 입니다만, 안경을 쓰고 등장하는 캐릭터는 이번이 처음인데요. 물론 안경을 쓴 장겨울 역시 찰떡이지만, 문득 안경 벗은 장겨울이 궁금하기도 했어요.
출처: 유본 컴퍼니 제공
소속사가 카메라 밖에서 안경을 벗은 장겨울 선생 사진을 몇 장 공개했습니다.
출처: 유본 컴퍼니 제공
‘본캐’ 신현빈도 ‘부캐’ 장겨울도 아닌, 그렇지만 왠지 모를 매력이 철철 넘치는 사진들이네요.
출처: 유본 컴퍼니 제공
장겨울 선생은 계절마다 사복이 한 벌씩 밖에 없어서 병원 사람들이 그녀의 옷만 보고 계절을 실감할 정도로, 패션에는 관심이 없는 캐릭터입니다만,
출처: 유본 컴퍼니 제공
그래서인지 안경 하나로 이렇게 다른 분위기가 연출되네요. 신원호 PD님, 안경벗은 장겨울을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시키면 안되나요?
출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물론, 이렇다할 맛 표현도 없이 꾸역꾸역 밀어 넣는 장겨울 선생식 ‘먹방’은 역시 안경을 쓰고 해줘야 더 귀여운지도 몰라요.
출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렇게 매력이 넘치는 장겨울 선생! 안정원 선생이 그녀의 마음을 끝까지 무시한다면 그가 신부가 되든 말든, 영원히 ‘빌런’으로 기억될지도 모릅니다.
출처: 유본 컴퍼니 제공
그러니 어서, ‘단둘이! 밖에서! 사복입고!’ 우리 장겨울 선생 밥 좀 사주란 말입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