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의자왕 #ㅅㅅ머신 #미친자(者)? 우리 선수 이런 모습 처음이야!

주르륵 작성일자2018.12.26. | 6,972 읽음

양의지, 박병호, 김광현, 김재환, 안치홍, 한동민, 황재균 등!!

쟁쟁한 선수들이 입담 과시에 나섰다!!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방송된 컴프야POINT B하인드!

그라운드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매력을 뿜뿜!!


많은 팬들을 빵빵 터트렸던 7人의 선수들!


"이거 방송 나갈 수 있어요?"


"이거 얘기해도 되는 거에요?"


기사로 썼으면 [단독] 여럿 붙었다...


선수들의 입담 자랑, 꿀잼 클립들 함께 모아BOA요~

키워드 토크 그 첫 번째는 #거지존?!

제 발 저린 선수, 바로 김광현 선수였는데요!!

출처 : '다시 찾은 꽃 미모' 키워드 토크 #거지존

아.. 지못미...


시즌 초반 팬들의 '탈덕'을 부른(ㅠㅠ) 김광현의 '거지존'!!


황재균曰 "왜 세월을 혼자 다 맞았어" ㅠㅠㅠㅠㅠㅠㅠ

이어지는 키워드는 #미친자(者)???

제보자는 바로 양의지 선수의 前 동료 오재원 선수!

"의지가 게임 중독자거든요…"

충격 고백에 이어지는 음모론??!

출처 : '오재원, 이제는 말할 수 있다' 키워드 토크 #미친자

'린의지' 이적은 사전에 계획돼있었다?


평소 N사 게임을 즐겨왔다는 양의지...


킹리적 갓심 ㅇㅈ합니다!!

양의지 선수는 방송인 클라라 씨의 시구 당시 생겼던 오해(?)에 대해서도 해명했는데요~

"저는 포수다 보니까 보호할 곳이 많거든요"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린 양의지의 고백!!

출처 : '그.. 그거 보호구예요. 그거 아니예요' 키워드 토크 #의자왕

걸스데이 혜리 씨 앞에서 완전 오픈한 치열까지..

#의자왕 맞는 것 같은데....?

드디어 나왔다! #ㅅㅅ머신

황재균이 밝힌 자신의 이상형은??

출처 : '여러분 이게 뭔지 아시죠?' 키워드 토크 #ㅅㅅ머신

와.. 역시 양의지 선생님 스튜디오를 완전 뒤집어 놓으셔따...

팬들과 소통하려면 젊은 감각은 필수!!

신조어 뜻풀이에 나선 선수들, '갑분띠'는 무슨 뜻??

출처 : '어느덧 모두가 아재..' 갑분띠에 대한 선수들의 정답과 오답
헉 놀람

양의지의 활약은 이어진다!!

게임에 미친 者(본인피셜) 답습니다 ㅋㅋㅋㅋ

출처 : '표현의 신이 강림한 양의지' 몸으로 말해요 양의지팀
선수들의 매력을 120% 느낄 수 있었던 시간!!

그들의 다른 클립들을 보시려면??

↓↓↓↓↓ (클릭)↓↓↓↓↓

핫한 스포츠 이슈, 영상과 그래픽으로 '주르륵 주르륵' 보세요!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뉴스에이드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