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 "황교안 단식, 문재인 대통령은 코웃음 칠 것"

조회수 2019. 11. 20. 17:3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쓴소리를 쏟아냈다.
출처: ⓒ연합뉴스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
“문재인 대통령은 코웃음 칠 것.”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문재인 대통령에게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GSOMIA, 지소미아) 파기 철회,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및 연동형 비례대표제 등 패스트트랙 지정 법안 포기를 주장하며 단식에 나서자 홍준표 전 대표가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11월 20일 오전 홍 전 자유한국당 대표는 서울 종로구 변호사회관빌딩에서 문재인하야범국민투쟁본부 주최로 열린 ‘10월 국민항쟁 평가 및 향후 과제 세미나’에 참석한 뒤 기자들과 만나 “문재인 대통령이 야당을 얕잡아보고 있는데 단식을 한다고 해결된 문제인가”라고 밝혔다.

출처: ⓒ연합뉴스
청와대 앞에서 무기한 단식 투쟁에 나선 황교안 대표

홍 전 대표는 “이는 진작 정치적으로 해결했어야 하는 문제”라며 “(검찰이) 곧 패스트트랙 수사를 마무리할 텐데 의원들이 무더기로 기소되면 어떻게 하나. 총선 치를 수 있겠나”라고 전했다.


이날 오후 황 대표는 청와대 분수대 앞에서 무기한 단식 농성을 시작했다. 황 대표는 “죽기를 각오하겠다”고 결의를 다지며 “절체절명의 국가 위기를 막기 위해 저는 이 순간 국민 속으로 들어가 무기한 단식투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관련 기사: “죽기를 각오하겠다”며 본격 단식 돌입한 황교안)

<직썰 추천기사>

성신여대 전 총장 폭로 “나경원 딸 의혹, 권력형 입시비리”

제가 '여간호사'라서 겪은 지긋지긋한 성희롱 이야기입니다

직썰을 앱으로 만나세요.
(안드로이드 버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