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직썰

'코딱지 분유'에 이어 '곰팡이 주스' 발견된 남양유업

"아이꼬야주스 먹이다 기절할뻔했어요"

52,55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제보자 블로그 포스팅

남양유업의 제품인 ‘아이꼬야 레드비트 사과’ 주스에서 곰팡이가 발견됐단 주장이 나와 파문이 일고 있다. 14일 저녁 8시경, 한 육아 카페에 ‘아이꼬야주스먹이다 기절할뻔했어요’라는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아이가 빨던 빨대에서 얼룩덜룩한 색이 발견되어 컵에 따라보니 곰팡이가 가득했다고 글에 적었다.


작성자는 다음 날 남양 직원이 확인하는 앞에서 제품을 절단했다. 작성자는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서 체험팩으로 맛별로 2개씩, 총 6개를 받았다고 한다. 그중 ‘비트와사과 맛’ 제품 두 개에서 곰팡이가 발견됐다. 해당 제품의 유통기한은 2019년 9월 21일까지였다. 남양 측에서는 해당 작성자에게 사원을 파견하여 “간혹 유통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라고 해명했다. 작성자가 “팀장급이 와도 모자란 사안이 아니냐”고 묻자 (이 사안을 두고) 회의에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출처©제보자 블로그 포스팅

출처©제보자 블로그 포스팅

남양유업 측 관계자는 “충격에 약한 재질인 만큼, 유통과정에서 충격에 의한 핀홀 현상이 발생했을 수 있다. 자세한 건 원인을 면밀하게 확인하고 있으며 제품 회수와 피해자 보상 조치는 모두 원인 파악이 끝난 이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책임 소지가 본사에 있다면 책임지겠다.”라고 의견을 전달했다.

작성자 정보

직썰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