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본문
2월을 맞이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다음 주면 3월이 시작된다는 사실, 믿기시나요? 🤭
향긋한 꽃들이 만개하는 봄이 오면, 왜인지 모르게 기분마저 괜스레 들뜨는 느낌이 들죠!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코디는! 기분 좋은 설렘이 가득한 봄에 입기 좋은 코디랍니다.
봄에는
핑크하세요!
부드러운 파스텔 톤이 가미된 핑크는 봄을 떠올렸을 때 가장 먼저 연상되는 컬러 중 하나인데요,
화사함을 더해주는 대표적인 컬러이기도, 러블리함과 로맨틱함을 의미하는 컬러이기도 하죠!

이런 점들이 봄의 설렘과 잘 어우러지는 부분이 있어서 봄이 되면, 많은 분들이 핑크 컬러를 찾으시는 게 아닐까 싶어요.
그. 런. 데 잠깐! 핑크 컬러라고 다 같은 핑크가 아니라는 점, 다들 아시죠?

코랄이나 오렌지 계열이 가미된 핑크부터 마젠타 계열의 진한 체리 핑크, 브라운 계열이 더해진 딥 핑크까지! 하늘 아래 같은 핑크는 없답니다.
핑크 아이템,
코디는 이렇게!
핑크 아이템의 가장 쉬운 코디법은 바로! 어떤 소재, 컬러와도 잘 어울리는 데님과 코디하는 것.
봄에 자주 찾게 될 데님 미니 스커트나 일자 핏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한 후, 가벼운 플랫 슈즈를 신어주면 설렘 가득 봄 코디 완성♥
조금 밝은 계열의 핑크의 경우에는 연한 컬러의 데님을
진한 핑크 계열의 경우, 진한 컬러의 데님을 매치하면 좀 더 쉽게 센스 있는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봄의 하객룩으로 입기 좋은 핑크 컬러의 트위드 자켓도, 데님 아이템들과 함께 스타일링하면 감각적인 데일리룩으로 코디할 수 있어요.
두 번째 코디법은 찰랑찰랑 편안한 슬랙스와 코튼 소재 스커트, 팬츠와 매치하는 것!

슬랙스 또는 코튼 스커트와 매치할 경우, 데님보다는 조금 더 단정한 무드로 입을 수 있답니다.
이때, 매치하는 아이템의 컬러가 핑크와 잘 어울리는 컬러인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 컬러라면 더더욱 센스 UP!
집에 하나쯤은 있을 화이트 컬러의 셔츠와 무채색의 그레이 컬러 스커트를 매치한 평범한 코디도 밝은 핑크 컬러의 자켓 하나만 더해주면, 화사한 봄 코디로 재탄생할 수 있어요.

핑크 코디, 이젠 어렵지 않겠죠?
산뜻한 봄 시즌에 자주 입는 슬랙스, 스커트, 코튼 팬츠와 척척- 매치하여 다가올 3월에는 나만의 개성을 담은 핑크 포인트 룩을 연출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