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장마철 나만 알고 싶은 파우치 속 핵꿀템!

장마철 꿀꿀한 기분 풀어줄 뷰티 아이템 공개
유끼만듦 작성일자2018.07.05. | 20,200 읽음

우중충한 장마철..


왜인지 화장도 안먹는 것 같고

머리는 너무나 맘에 들지 않고


꿀꿀하기 딱 좋지만!

몇가지 뷰티템만 있음

우울모드에서 벗어 날 수 있다.


그래서 소개하는

장마철 파우치 속 핵꿀템!


1. 드라이 샴푸

비 오는 날 떡지고 축축한 내 머리... 이츠 라잌 미역..^^ 이럴 때 필요한 아이템은 바로 드라이샴푸!! 찝찝한 머리에 생기를 불어넣어주기 딱 좋은 잇템. 장마철 데이트할 때 남자 친구 앞에서 방금 감고 나온듯한 머리 보여주려면 하나쯤은 갖고 있자!

2. USB 헤어롤

비 오는 날 축축 쳐지는 앞머리 때문에 스트레스..!! 그래서 준비했지, 바로 USB 헤어롤!! 휴대용으로 간편하게 충전해서 열로 롤링 롤링~ 빨래처럼 내 이마에 녈려있던 앞머리여 솟아올라라~

3. 데오드란트

장마로 촉촉해지는 우리네의 겨.. 막아도 막아도 열리는 우리네 ddam 구멍.. 장마철에는 꿉꿉해서 그런지 더욱 주체가 안 되는 분들도 있더라고ㅠㅠ 그래서 추천하는 아이템은 데오드란트!! 휴대용 스틱 용품도 많아서 몰래몰래 화장실에서 바르고 나오면 상쾌 지수 up up!! 컬러풀한 옷도 마음껏 입을 수 있다고~

4. 향수

꿉꿉한 날씨엔 왠지 모르게 내 몸에 곰팡이 피는 느낌.. 이럴 땐 기분 전환시켜줄 향기가 필요해! 찝찝해서 기분이 안 좋을 땐 시트러스 계열 향수를 추천! 상큼한 향이 리프래쉬 해주는 효과가 있어 비 오는 날 아주 딱. 향수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인 시트러스 계열 향수 몇 개 추천해볼게! 하지만 향수는 구매 전 시향 필수인 점을 잊지마!

5. 파우더

장마철 개기름 잡는 건 필수! 매트하고 뽀송한 피부를 위해서, 기름종이 파우더를 사용해보기~ 한 번의 터치로 기가 막히게 뽀송 해지는 피니시 파우더 얼굴뿐 아니라 정수리에도 양보하라고!

6. 풋 스프레이

비 온다고 장화 신고 방수 샌들 신고 나면.. 끊임없이 확인해야 되는 내 발 냄새.. 언제 어디서나 칙칙 쉽고 간편하게 뿌려서 향기로운 발을 유지하자고!

사랑에 빠졌어

자! 장마철 뷰티 꿀템 소개가 끝이 났어
그럼 이제 뭐 해야 할까?
바로 구매하러 고고고!

뽀송뽀송한 장마철 보내~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라면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