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무더위 속 스타들의 사복패션이 궁금하다!!! 핫썸머 스타 사복패션

조회수 2019. 7. 23. 16:2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한 요즘! 과연 스타들은 어떤 사복을 입을까 궁금하지 않아?! 

첫번째로 JTBC 바람이 분다 김하늘 종방연 패션이야!

출처: 마이클코어스,룩북
깔끔한 스트라이프 린넨 자켓과 화이트 블라우스, 연그레이 컬러의 숄더백까지 완벽한 룩을 연출했어!

두번째 스타는 걸어 다니는 바비인형 이다희야! 

출처: 이자벨마랑에뚜왈, 크리스챤 디올
이자벨마랑 에뚜왈 투피스와 함께 강렬한 레드 컬러 포인트 디올백, 그리고 패턴 스트랩까지 매치해 강렬한 종방연룩을 선보였다구!

세번째 스타는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의 소유자 수영이야! 

출처: 프론트로우, 로사케이, 아쉬
시원시원한 마린룩을 연상시키는 네이비 PK티와 더불어 화이트 진, 어글리슈즈와 귀여운 캔버스 토트백으로 캐주얼하지만 세련된 룩을 선보였어!

네번째 스타는 성유리야! 요즘 대세 캠핑클럽에 나와 원조 요정다운 면모를 확실히 보여주고있지?!

출처: 자딕앤볼테르, 쿠론, 아쉬
하늘하늘한 쉬폰 소재의 블라우스와 더불어 스트랩이 매력적이 버킷백을 매치해 원조 요정룩을 완성했어!

다섯번째 스타는 이민정이야. 공항을 런웨이로 만든 올킬미모 이민정! 이런 무더위에도 트렌치코트를 멋스럽게 소화한 그녀 멋지지 않아? 

출처: 코치
브라운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매력적인 룩을 선보인 그녀의 모든 착장은 코치 제품이라고해! 롱 스커트와 트렌치코트를 매치해서 입으니 정말 멋스럽다!

나의 워너비 셀럽들이 어떤 사복패션을 입었는지 살펴보니 어때?! 무더운 여름이지만 그래도 모두 화이팅하자구!!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