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코디를 책임질 컬러 반팔 티셔츠 모음zip

조회수 2019. 5. 28. 10:2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워스트가 1도 없다! 컬러 반팔 티셔츠 연출법
요즘 낮 기온이 27도까지 오르면서
초여름인지 구분이 안되는
날씨가
계속되고 있지!
이것은 얼마 지나지 않아
곧 초여름 날씨가 다가온다는 것!
지금부터 여름까지 쭉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 뭐가 있을까?
출처: 차정원 인스타그램
출처: 현아 인스타그램



바로 남녀노소 불문 

스타들도 데일리로 

즐겨 입는 반팔 티셔츠! 


지금부터 컬러별 반팔 티셔츠 

코디법을 소개해줄게 :)



첫 번째 컬러는 바로 레드 컬러!

컬러 자체만으로 강렬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레드 컬러는 데님 팬츠, 블랙 진 등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컬러지!

여기에 레터링 또는 일러스트까지 가미된 반팔 티셔츠를 선택하면 좀 더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연출할 수 있겠지?!
컬러감이 돋보이는 레드 컬러 티셔츠에는
데님 숏 팬츠를 매치해 시원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여기에 캐주얼함을 더해주기 위해 블랙 컬러의 백팩과 함께 같은 컬러인 레드 컬러의 기본 스니커즈를 매치해주면 데일리룩으로 맨날맨날 입고 싶겠지?!

다음 주부터 시작되는 페스티벌 룩으로도 딱이야!
두 번째 컬러는 바로 상큼한 분위기의 옐로우 컬러!

최근 배우 김유정도 옐로우 컬러의 반팔 티셔츠로 캐주얼한 모습과 여성스러운 모습을 연출하는 등 그녀만의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지!
배우 김유정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옐로우 컬러의 반팔 티셔츠에는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A라인 스커트를 매치해보자!

여기에 레터링이 더해진 에코백과 착용감이 편안한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데이트룩으로 연출해도 좋다구!
배우 김유정에 이어, 최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수 잔나비도 화이트 컬러의 카라 티셔츠로 트렌디한 초 여름 패션을 연출해주었지!
깔끔함이 느껴지는 화이트 컬러 카라 티셔츠에 베이지 컬러의 팬츠를 매치하고, 스포티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블랙 컬러의 손목시계까지 착용한다면 깔끔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남친룩으로 제격이야!
화이트 컬러에 이어 초 여름 남친룩으로 연출하면 좋을 네이비 컬러 반팔 티셔츠 스타일링!

무난한 컬러와 컬러감 있는 일러스트 디자인 포인트인 반팔 티셔츠에는 기본 디자인의 팬츠를 매치해 티셔츠로 시선을 집중시켜보자!
네이비 컬러의 반팔 티셔츠와 베이지 컬러의 팬츠를 선택하고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기 위해 비니와 선글라스를 매치한다면 좀 더 패션 센스를 연출할 수 있겠지?!
마지막으로 추천할 컬러는 바로 이번 시즌 HOT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네온 컬러!

블랙핑크 제니, 손나은 등 패셔니스타들도 선택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어!
네온 컬러의 티셔츠로 임팩트 있는 여름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위해선 기본 디자인의 데님 팬츠를 매치해보자!

또, 힙한 감성이 더해질 수 있도록 스티치 디테일이 돋보이는 모자와 패니백,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를 매치한다면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여름 패션을 완성할 수 있어!
오늘 소개해준
컬러별 반팔 티셔츠 스타일링!
다가올 초여름, 잘 선택한 반팔 티셔츠로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을 연출해보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