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청청패션 셀럽처럼 입어볼까?

조회수 2019. 9. 19. 08: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정채연 : 청순미 넘치는 청청패션
출처: 정채연 인스타그램(@@j_chaeyeoni)
출처: 정채연 인스타그램(@@j_chaeyeoni)

흔히들 청청패션 하면 데님 셔츠 혹은 자켓과 긴 기장의 데님의 조화를 생각할 텐데! 정채연은 루즈핏의 데님 자켓과 숏팬츠를 매치했어. 그래서인지 뭔가 여리여리한 느낌이 풀풀~ 특히 쇄골 라인이 보이는 브이넥 화이트 티셔츠를 입어서 청순함과 여성스러움을 더욱 어필했지! 

옹성우 : 그의 청청 활용법
출처: 옹성우 인스타그램(@osw_onge)
출처: 옹성우 인스타그램(@osw_onge)

다양한 청청패션을 선보인 셀럽을 뽑으라 하면 옹성우 픽! 옹성우는 분위기가 전혀 다른 청청패션을 연출해줬는데, 피케셔츠와 중청 컬러의 데님 자켓과 청바지를 입어 훈훈한 남친룩을 완성했지~ 또 다른 날엔 연청과 원색의 아이템으로 레트로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했어.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인 걸까?

선미 : 남들과 색다른 청청패션
출처: 선미 인스타그램(@miyayeah)
출처: 선미 인스타그램(@miyayeah)

패셔니스타 선미는 과연 어떻게 청청패션을 코디했을까?! 왠지 힙한 무드였을 것 같지만 반대로 여성스러움과 클래식함이 느껴지는 스타일을 선택했어. 금장 장식이 돋보이는 데님 자켓과 미디움 길이의 스커트는 페미닌한 분위기를 자아냈는데! 무엇보다 빅 리본 장식의 패턴 블라우스를 함께 매치해 이번 F/W 트렌드인 프레피룩에 알맞게 청청패션을 마무리해줬어.  

제시카 : 청청으로도 세련되게
출처: 제시카 인스타그램(@jessica.syj)
출처: 제시카 인스타그램(@jessica.syj)

캐주얼하기만 할 것 같은 청청패션도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지~ 바로 제시카의 청청 코디법을 살펴보면 알 수 있어. 제시카는 디테일과 함께 스타일링하는 아이템에 포인트를 줘서 보다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는 것! 레드 컬러 디테일이 가미된 데님은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보다 패셔너블함을 뽐낼 수 있지. 아니면 포멀함이 느껴지는 밝은 톤의 가방으로 청청패션의 캐주얼함을 살짝 눌러 줄 수 있으니 참고해~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