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팔티 하나로 일주일 뽕 뽑기!

조회수 2019. 7. 30. 17:5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일주일 코디 걱정 끝! 반팔티 돌려 입는 꿀팁!

이렇게 더워도 되나 싶을 정도로 더워진 요즘!

반팔티 없는 여름은 상상도 안될 정도야~

그만큼 여름엔 반팔티만한 아이템도 없다지?


여름 데일리템인 만큼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있는

반팔 티셔츠로 매일매일 색다르게 입어보자고~

반팔티 한 장으로 스타일리시하고

다양한 일주일 코디를 보여줄게!


자, 그럼 일주일을 활기차게 시작해 볼까?


월요일
올화이트룩

일주일의 시작인 월요일은 화이트 코디로 깔끔하게 시작하자

출처: 티셔츠-펜필드 / 팬츠-LAP / 가방-로사케이 / 슈즈-페이유에 / 목걸이-앤아더스토리즈


머리부터 발끝까지 ONLY! 화이트 컬러만 이용한 올화이트룩!이야말로 여름에 빛을 발하는 코디 아니겠어? 군더더기 없고 깔끔한 그 자체인 올화이트룩으로 일주일의 시작을 산뜻하게 시작해 보는 것이지~


화이트 티셔츠에 와이드 팬츠와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그래서 출근룩으로 OK, 외출룩으로도 OK! 여기에 심심해 보일 수 있으니 목걸이로 은은하게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겠지? 


화요일
데님룩

흰티에 청바지 조합은 언제나 진리! 실패 없는 코디!

출처: 티셔츠-펜필드 / 팬츠-H&M / 가방-뮤트뮤즈 / 슈즈-컨버스


폭풍 같은 월요일인 지난 화요일엔 한결 가벼워진 마음으로 캐주얼 하게 코디해보자~ 흰티에 청바지는 호불호가 없고 누구나 잘 어울리는 코디법으로 실패율 0%라는 것! 특히 클래식한 감성의 레터링 티셔츠와 빈티지한 워싱의 청바지를 매치하면 아메리칸 캐주얼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또 데님과 잘 어울리는 컬러를 포인트를 준다면 더욱 생기 발랄한 무드를 자아낼 수 있다는 사실! 

그래서 선택한 것은 옐로 컬러의 가방과 하이탑 스니커즈! 옐로 톤 자체가 데님과 어우러지니깐 완전 상큼 발랄하지?

수요일
포멀룩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필요한 날엔 포멀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출처: 티셔츠-펜필드 / 자켓&팬츠-프론트로우 / 가방-demeriel / 귀걸이-하스 / 샌들-More,Most


반팔티가 캐주얼하기만 하다고? 댓츠노노! 포멀한 스타일에도 반팔티를 적극 활용할 수 있어~

꼭 수요일이 아니더라도 중요한 미팅이나 스마트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필요할 땐 발팔티와 함께 셋업 수트를 입는 것이지! 이때 셋업은 린넨 소재로 더욱 가볍고 시원하게 입는 것이 팁!


차분함과 지적인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베이지 톤의 가방을 추천! 또 여름과 어울리게 단화보다는 레이스업 샌들로 트렌디하면서도 시크하게 코디를 마무리해보자~

목요일
아메카지룩

피로도가 높은 목요일엔 내추럴한 스타일을 준비해볼까

출처: 티셔츠&팬츠-펜필드 / 모자-바잘 / 가방-MHL / 샌들-샤카


피로가 쌓인 목요일엔 내추럴한 스타일로 준비해봤어! 신경 쓰지 않은 것 같지만 여기저기 센스가 느껴지는 아메카지룩을 목요일 코디로 소개할게~ 여기서 중요한 것은 내추럴하지만 멋이 느껴지는 아이템을 잘 믹스해야 된다는 점이야!


먼저 요즘 다시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카고 팬츠는 포켓

디테일이 많기에 심플한 반팔티와 찰떡이야! 또 요즘 인싸템 버킷햇으로 무심하게 착용한 후 컬러감이 가미된 샌들을 매치하면 여름과 딱 어울리는 아메카지룩 완성!

금요일
시크룩

불금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시크하게!

출처: 티셔츠-펜필드 / 팬츠-버쉬카 / 모자-H&M / 귀걸이-alainn / 가방-파인드카푸어 / 슈즈-att


기다리고 기다리던 대망의 금요일이야! 다들 불금을 즐길 준비는 되어있지? 금요일엔 뭔가 평소와는 다르게 입고 싶다면 시크하고 모던한 룩을 연출해봐~ 블랙과 화이트 컬러 매치 역시 실패율이 없는 컬러 조합이라 손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지!


이때 스키니하면서도 밑단이 퍼지는 부츠 컷 라인의 팬츠는 다리가 2배는 길어 보이면서 슬림한 효과까지 있다구~ 거기에 스틸레도힐 까지 매치해주면 모델 포스 난리 난다구~ 마지막으로 마린 스타일의 헌팅캡은 얼굴을 작아 보이게 만들면서 포인트를 주기에 딱 좋은 아이템이니 참고해!

토요일
러블리룩

데이트 약속이 잡혔다면? 설렘이 가득 느껴지는 러블리룩

출처: 티셔츠-펜필드 / 원피스-버쉬카 / 헤어밴드-CHIQUITA(치키타) / 가방-BBYB / 샌들-클립


세상 행복한 토요일이 왔네 왔어~ 데이트나 주말여행이 있다면 러블리하게 입어보는 건 어떨까?

오버롤 원피스 하나로 티셔츠와 입어준다면 이미 코디는 끝! 정말 간단하지? 데님 소재의 멜빵 원피스는 복고풍 느낌으로 요즘 감성에 딱이야!


더욱 러블리한 매력을 뿜어내고 싶다면 리본 장식의 샌들과 파스텔톤의 탬버린 백으로 사랑스러움을 UP 시켜 보는 것도 좋을 테지~ 거기에 반다나 밴드까지 매치해주면 귀염뽀짝 아이돌 느낌 뿜뿜! 


일요일
애슬레저룩

주말엔 애슬레저룩으로 편안한 스타일링 완성

출처: 티셔츠-펜필드 / 팬츠&운동화-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 모자&에어팟 케이스 - 크리틱


길었던 일주일을 마무리하면서 여유롭게 보내고 싶은 일요일이야~ 동네 근처에서 브런치를 먹으러 가거나 가볍게 영화를 보러 갈 때 애슬레저룩은 빛을 발하지!


이젠 트레이닝복도 패션 트렌드 아이템인 만큼 평범하게 반팔티와 트레이닝팬츠를 단순히 입는 것에 끝내지 말자! 어떤 스타일도 패셔너블하게 마무리해주는 어글리슈즈와 나염이 돋보이는 캡 모자 하나를 푹 눌러써 웨어러블한 꾸안꾸 패션을 선보여주는 것이지~ 



이렇게 반팔티 하나로 일주일 코디를 완성 시켜봤어~

이외에도 발팔티는 정말 무궁무진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제대로 된 발팔 티 하나만 있다면

올여름도 코디 걱정 없이 보낼 수 있을 거야~

참! 오늘 코디한 반팔티는

심플하게 가미된 클래식한 감성의

레터링 그래픽이 있어서 밋밋하지 않게

다양한 코디 연출이 가능했어!

또한 화이트 외에도

다양한 컬러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줘~!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