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화이트 스니커즈 코디법!

조회수 2019. 2. 20. 14:4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기본템 흰색 운동화, 스타들은 어떻게 코디할까?

신발장에 흰색 스니커즈

하나즘 다들 갖고 있지!


데일리 슈즈 1순위인 화이트 스니커즈

과연 스타들은 어떻게 코디할까?

코트&비니로 트렌디한 멋을 살린 수지, 강민경

화이트 스니커즈는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지만 코트랑 함께 했을 때가 최고인 듯! 하지만 더욱 트렌디함을 뽐내고 싶다면 수지와 강민경처럼 비니를 쓰는 것이지~ 간편하게 꾸몄지만 뭔가 멋스러움이 흘러 나오는 패션이랄까? 이때 하이탑 스니커즈를 택한다면 캐주얼 무드를 더 살릴 수 있어. 대신 바지 기장은 9부 정도가 적절하고, 긴 기장이라면 롤업 하는 방법이 있지! 

Style Book


이주연, 김유정은 겨울 애슬레저룩으로

스포티한 스타일에도 역시 화이트 스니커즈! 이주연과 김유정은 흰색 운동화로 애슬레저룩을 연출했는데 여기에 숏 패딩으로 활동성을 높여줬지~ 봄에는 아노락이 괜찮겠다! 또 둘 다 블랙 레깅스에 흰색 운동화로 마무리해서 그런지 더욱 경쾌한 느낌이 살아나는 것 같지 않아?! 이주연처럼 화이트 스니커즈에 하얀색 양말로 더욱 스포티하게 스타일링하는 것도 좋지만 다리가 짧아 보일 수 있으니 참고해 

Style Book


봄 필수 아우터 트렌치코트와 매치한 효린, 오연서

출처: 디스커버리

봄에 트렌치코트 입는 사람 많지?! 트렌치코트와 흰색 스니커즈도 찰떡이란 사실은 다들 알고 있을텐데~ 이때 어떤 스니커즈를 착용하느냐에 따라 서로 다른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어. 효린과 같이 어글리 슈즈를 신으면 트렌치코트로도 충분히 애슬레저룩을 완성할 수 있지! 깔끔하게 코디하고 싶을 땐 기본 캔버스 디자인의 스니커즈가 잘 어울리지ㅎㅎ

Style Book


쉽게 코디할 수 있는 블랙&화이트를 선보인 설현, 이주연

화이트 스니커즈 쉽게 코디하기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 매치! 설현과 이주연은 이너에 기본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색상의 팬츠 그리고 자켓을 입었어. 이거야말로 누구나 소장하고 있는 아이템으로 화이트 스니커즈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뿐만 아니라 쉽게 스타일링한 반면 미니멀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까지 자아낼 수 있으니 겨울엔 퍼나 코트로 봄엔 가벼운 블레이저를 선택하자!

Style Book


윤승아, 하연수는 청순하게, 여성스럽게

지금까지 이런 스타일은 없었다, 앞서 소개한 스타일이 팬츠를 착용한 연출법이었다면 이젠 여성스럽게 화이트 스니커즈를 신어보자~ 윤승아와 하연수는 롱 스커트로 청순함을 어필했는데, 화이트 컬러 특유의 깨끗한 이미지가 청순한 룩에도 잘 어울리지?! 추가적으로 조금 더 포근한 이미지를 추고 싶다면 아이보리 계열의 니트를 함께 입어 주는 것도 좋아! 

Style Book


다른 스타들의 화이트 스니커즈 스타일링은?

흰색 스니커즈는 완전 기본템인 만큼 정말 많은 스타들이 즐겨 신지! 리사는 항공 점퍼와 데님진으로 캐주얼하게 소화했고, 아이린은 셔츠와 슬림 부츠 컷에 매치해서 편안하면서도 세련미를 더해줬어~ 마지막으로 설리는 봄에 참고하기 딱, 새내기들이 따라 입으면 너무 상큼할 것 같은 화이트 스니커즈 코디야!

화이트 스니커즈
이제 스타들의 코디법을 참고해서
다양하게 즐겨보자구!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