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준비해봐, 발렌타인데이 커플 아이템 선물

조회수 2019. 1. 31. 10:4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의미 가득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은 무엇?
곧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연인을 위한 선물이 고민이라면? 달콤한 커플 아이템을 준비해보자. 추가로 아이템별 의미도 잔뜩 부여해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의 감동을 배가 시키는 것도 잊지 말자!

1# 시계 


연인과의 소중한 커플템을 매일 착용하고 싶다면 손목시계를 추천! 시계는 커플 아이템이라고 너무 티 나지 않기 때문에 데일리로 즐길 수 있다. 커플 시계를 고르는 팁은 본인들의 스타일에 맞춰 스트랩 소재를 맞추는 것~ 클래식하거나 포멀한 스타일은 가죽 스트랩, 캐주얼룩을 선호한다면 나토 스트랩을 눈여겨보자. 또 연인과 떨어져 있어도 서로의 시간을 공유할 수 있다는 메시지까지 전달하면 그야말로 로맨틱한 커플 아이템 선물이 될 수 있다. 

TIP!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연인에게 시계를 선물할 계획이라면 지금 다니엘웰링턴 사이트에 들어가 보자.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시계와 스트랩에 포인트로 달 수 있는 하트참 그리고 액세서리(커프 혹은 브레이슬릿)까지 구성된 I Love U 박스를 10% 할인받을 수 있으니! 시계와 하트참 액세서리가 I Love U 모양을 띄고 있어 붙여진 이름인 I Love U 박스는 발렌타인데이에만 특별히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가죽 시계 구입 시 하트참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말자. 


2# 후드 / 맨투맨


커플 아이템은 '우린 커플이다'!라는 티가 나야 제맛이라면? 후드와 맨투맨이 안성맞춤. 만약에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여행을 떠나는 커플이라면 커플룩으로 후드와 맨투맨을 준비하자! 여행에는 편안한 것이 최고인 만큼 T.P.O에 알맞은 스타일링 염출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커플룩이 아니더라도 평소에 자주 입을 수 있으니 활용도까지 높다는 것! 


3# 스니커즈


패션에 마무리는 신발, 고로 커플룩의 마무리를 위해 커플 스니커즈를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다태로운 스타일링에 매치하기 쉬운 캔버스화도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이며, 트렌드에 민감한 커플은 어글리 슈즈로 패셔너블한 면모를 발휘할 수 있다. 신발 선물은 연인이 떠나간다는 속설이 있지만 커플 신발은 둘이 좋은 곳으로 함께 가자는 의미를 부여할 수 있으니 기억해두자! 


4# 폰 케이스


커플 폰 케이스는 많은 연인들이 갖고 있는 커플 아이템 중 하나! 그렇게 때문에 이제 갓 연애를 시작한 연인들에겐 폰 케이스만한 것이 없다. 또한 부담 없는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커플 아이템이기 때문! 뿐만 아니라 아기자기한 디자인은 풋풋한 커플들과 찰떡! 무엇보다 폰 케이스를 선물하면서 폰 케이스가 휴대폰을 보호하듯이 앞으로도 널 지켜주겠다는 달달한 멘트까지 날려보자~


5# 향수


커플 향수는 그야말로 매혹적인 커플 아이템이다. 이성에게 향기를 어필하는 것이 아닌 우리만의 향을 간직하는 것이 얼마나 매려적인가! 남녀 각자 다른 향이지만 서로의 조화를 이루는 커플 향수도 있으니 참고할 것. 반면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향수를 같이 쓰는 것도 방법이다. 이때 호불호 없는 향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니 시향은 꼭 해보는 것으로!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