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겨울에 스타는 뭐 입지? 패딩부터 코트까지 스타 아우터 모음

조회수 2018. 10. 26. 09:4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들의 겨울 아우터 활용법!

요즘 아침저녁으로 너무 춥지 않아?!

이제는 겨울 아이템 없이는

외출할 수가 없을 정도야~


아직까지 겨울 아이템을

준비하지 않았다면

스타들이 선택한

겨울 아우터를 소개해줄게!!

맨 먼저 소개할 아우터는 롱패딩!! 작년에 인기대란이었던 롱패딩을 올해에도 선택한 스타는 바로 이주연과 정채연 그리고 크리스탈이야! 


이주연처럼 블랙 롱패딩으로 시크한 무드를 연출해도 좋고, 정채연, 크리스탈처럼 화이트 롱패딩으로 여성미를 끌어올리는 것도 GOOD~! 블랙과 화이트 컬러 별로 다 갖고 싶지 않아?!

최근 잇템으로 등극한 블랙 더블버튼코트! 더블버튼코트는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사해주지~ 


설현처럼 케이프 디자인의 코트는 소녀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살짝 도회적인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김나영처럼 더블버튼코트에 베레모로 프렌치 감성을 선보여봐! 

패셔니스타 선미는 올겨울 숏패딩으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과시했다는 것! 오렌지 컬러의 숏패딩으로 스포티한 느낌과 액티브함을 동시에 연출해줬지!


반면 정채연은 롱 스커트와 함께 매치해서 러블리한 매력을 어필했는데!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선보일 수 있는 분위기도 다르니 스타들의 숏패딩 코디를 참고하면 좋겠다! 

겨울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코트로는 체크코트를 추천! 수영과 윤승아는 체크코트로 세련된 겨울 스타일링을 미리선보였어~ 


이때 페미닌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수영과 같이 롱 부츠로 코디를 해주는 것은 어떨까?! 아니면 윤승아처럼 와이드 팬츠로 무심한 듯 패셔너블하게 모던 룩을 완성하는 것도 방법이지! 

끝으로 겨울에 활용도가 높은 후리스!! 아우터 안에 입기도 실내에서 가볍게 걸치기 좋아서 스타에게도 인기만점. 


보통 어두운 컬러의 후리스가 많을텐데 박보람과 장윤주와 같이 밝은 톤의 후리스를 선택한다면 겨울에도 화사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지~ 


컬러감이 있는 게 부담스러우면 화이트 컬러의 후리스를 추천해! 아화사한 겨울 공주가 될 수 있어~!!

스타들이 선택한 아우터,

재미있게 봤어?!


다음번엔 스타일링 법을 

좀 더 자세히 알려주는

컨텐츠로 돌아올게!


다들 트렌디한 겨울 아우터로 

멋지게 꾸며봐~!!

안뇽~~~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