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미리 준비해야 따뜻하다! 겨울 패딩 어디꺼 사지?

조회수 2018. 9. 4. 11:4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18 신상 패딩 그리고 할인 혜택 알랴줌

올겨울 한파가

오래도록 지속된다는 사실 앎?

그래서인지 여름부터 역시즌 패딩의

인기가 장난이 아닌데..


그럼 패딩 어디꺼 사지?


오늘은 이번 겨울 한파를 대비해

일찍 출시한 패딩 브랜드를 알아봤어

출처: 스위브

작년 롱패딩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주역 위브의 마테호른 롱패딩! 이번 시즌에는 마테호른V 라인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해. 특히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은 물론 교복에도 잘 어울린다는 것! 또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을 위해 무독성 지퍼를 사용한 세심함까지.. 이건 안 살 이유가 없잖아? 가격도 부담 없으니 가성비 롱패딩은 역시 스위브! 

출처: 내셔널지오그래픽

앞서 스위브의 작년 인기 롱패딩이 마테호른이였다면 내셔널지오그래픽카이만X가 있다! 작년 버전에서 업그레이드된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카이만X 롱패딩은 원단 경량화로 보다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야. 거기에 체열반사 발열 안감으로 보온성도 더욱 우수해졌다고 하니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싶다면 이 제품 어때? 

출처: 디스커버리

롱패딩이 살짝 지겹다고? 그렇다면 디스커버리의 스테디셀러 밀포드 다운 자켓을 추천하지! 탈부탁 가능한 리얼 라쿤퍼로 스타일과 보온성을 강화 시켰다고 해. 뿐만 아니라 구스다운 충전재가 거위 솜털 90:10으로 겨울 칼바람을 거뜬하게 이길 수 있어. 가격이 살짝 부담스럽다면 9/26까지 얼리버드 이벤트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이 기회 놓치지 말자! 

출처: MLB

스트릿 감성 물씬~ MLB 뉴욕 양키즈 메가테잎 롱패딩은 트렌드에 민감한 20대에게 찰떡! 등판의 NY 로고와 어깨선부터 내려오는 테잎 레터링이 그야말로 멋이라는 것이 터지는 아이템이야. 무엇보다 9/30까지 프리오더 시 20% 할인 혜택 외에도 뉴욕양키즈 보스턴백도 증정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번 경루 잇템 모두 챙겨볼까?! 

출처: FILA
상큼한 컬러의 패딩이 필요해? 그렇다면 휠라 라이트 롱다운 자켓에 주목! 기본 블랙 외에도 핑크와 블루 컬러가 추가된 휠라의 라이트 롱다운 자켓은 발랄한 분위기 그 자체~ 겨울에 꼭 칙칙할 필요 없잖아?! 오늘 소개한 패딩 중에서 가장 저렴한 패딩이기 때문에 지갑이 가벼워지는 것도 막을 수 있다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