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아 물렀거라! 장마철 패션 아이템 추천!

조회수 2018. 7. 5. 18:1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태풍아 물렀거라!! 찝찝한 하루에 뽀송하게 센스를 더해줄 패션 아이템 추천!!
곧 태풍이 북상한다!!
제대로 된 장마가 시작된다는 말이겠지?
비 오는 날 바닥엔 물도 많고
옷에 물 다 튀고 총체적 난국이
예상되는 가운데!!
장마철 특유의 찝찝하고
꿉꿉한 느낌을 덜어내 줄
아이템은 없을까??


그래서 준비했다!! 


태풍을 물러나게 해줄

뽀송이 패션 아이템들!!


장마철 조용히 나를 멋쟁이로

만들어줄 센스템들 만나보자!!

1. 우비
비 오는 날 우비는 어린이들만 입는다는 편견은 이제 굿바이!! 해외 스트릿 패션에도 꾸준히 보이고 있는 게 우비 스타일링이라고~
투명한 우비부터 패턴 우비까지~ 우비로도 패셔너블해질 수 있다는 사실!! PVC 소재가 비가 스며드는 것을 막아줘서 우비 안 옷은 뽀송한 상태로 유지된다고~ 증멜 효자템!!
2. 우산
비 오는 날 필수품 우산!! 사실 우비 입는 사람들보다 그냥 우산만 쓰는 사람들이 많지. 20세기 우리는 우산을 펼치면 하늘을 만나볼 수 있는 신개념 우산을 만날 수 있었다.. 요즘도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 있으려나??
올해 장마철엔 프린팅 우산이 유행이라지~ 레터링이나 프린팅으로 우산 부심 뿜 뿜! 화려할수록 우부심 생기는 건 나만 그런 거 아니지? 장마철 기본 템 우산 하나도 아무거나 들고 다니지 말자!!
3. PVC백
가죽 가방, 천가방 모두 비 오는 날은 노노해~ 요즘 트렌드 아이템이면서 방수로 딱 좋은 PVC백으로 장마와 정면대결!!
젖었다고 냄새도 안 나고 비에 젖어도 쓱 닦기만 하면 가방 관리 끝! 장마철 센스도 잡고 가방이 비에 젖어 짜증냈건 내 과거도 잡자.
4. 샌들
비 올 때 운동화 다 젖어버리면 냄새나고 찝찝함의 끝ㅠㅠ 장마철 신발은 젖어도 금방 극복되는 샌들이 필요하지! 우산 쓰면 발이 가장 돋보이는 거 다들 알지?
유행하는 스트랩 샌들이나 여성스러운 웨빙 샌들로 스타일완성하면 장마철 패피 등극! 젖은 양말 없이 쾌적한 발은 덤.
이렇게 비 오는 날도 센스 있게
만들어줄 패션 아이템들을 만나봤어!!
오늘 추천 템들로 장마철 극복해보자!!
장마 꺼몽꺼몽!!!!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