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티셔츠 구경이나 해보자

조회수 2018. 5. 3. 18:1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요즘 핫한 명품 브랜드 티셔츠! 사지는 못해도 구경이나 해보자
최근 명품 브랜드에선 로고를 적극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명품을 노골적으로 자랑하는 것 아니냐라는 비판의 소리도 있지만 그래도 한 편에선 하나의 트렌드로 인정하고 있는 중! 

그중에서도 로고가 박힌 티셔츠는 모든 이가 하나쯤 갖고 싶은 아이템이 아닐까? 구매하지는 못하더라도 구경이라도 한 번 해보자는 마음으로 브랜드별 로고 티셔츠를 모아봤다.
출처: GUCCI

명품 티셔츠 하면 단연 먼저 떠오르는 구찌! 2018 SS 컬렉션 티셔츠는 보다 재치 넘치는 감성을 담은 디자인을 만나 볼 수 있다. 

출처: BURBERRY

버버리는 당연히 티셔츠에도 브랜드의 시그니처 패턴을 반영했을 것 같았으나 의외로 깔끔한 로고 플레이를 선택했다. 물론, 버버리 패턴의 티셔츠도 출시했다. 이외에도 대담한 그래피티 프린트의 티셔츠도 있다. 

출처: BALENCIAGA

이번 시즌 대세 고프코어 트렌드의 중심이었던 발렌시아가! 늘 그래왔던 것처럼 특별하진 않아도 발렌시아가만의 멋을 티셔츠에 녹여냈다.

출처: FENDI

이번 시즌 'F' 패턴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장식해 전 세계 매진을 기록한 펜디! 티셔츠는 멀티 컬러의 'F' 패턴을 입혔다. 또한 여름 느낌 물씬 나는 야자수와 플라밍고 프린트의 티셔츠도 이번 시즌에서 눈여겨보면 좋을 듯 싶다.

출처: BALMAIN

2018 봄/여름 발망블랙&화이트가 변주로 로고 티셔츠에서도 블랙&화이트를 찾아볼 수 있다. 그리고 발망은 웨어러블하지만 여전히 과장된 스타일로 로고 티셔츠에 반짝이는 요소를 더했다. 

출처: KENZO

동양의 감성이 물씬 풍기는 겐조! 이번 시즌에도 큼지막한 겐조 로고와 호랑이가 프린트된 티셔츠가 인기를 끌 예정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