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유끼만듦

'너 티셔츠 문제있어?' ★화려한 아트워크★를 활용해봐~

7,37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깊은 좌절

장마는 지나가고 무더위가 찾아왔다!

푹푹 찌는게 아주 죽을맛 ㅠㅠ

본격적인 여름은 이제부터 시작인거 같기도,,^^

ㅋㅋㅋㅋㅋ


가을 준비도 좋지만 아직은 반팔티 필수!

매번 똑같은 티셔츠 이제 슬슬 질릴 때가 됐지?

뻔한 옷이 지겨운 너희들을 위해 준비했어

출처유끼만듦

똑같은 티셔츠라고 하더라도

멋진 아트워크 하나만 들어가있으면

느낌이 확 달라지는거 RG?


오늘 제대로 한번 살펴보자!

함께 놀아요
마크엠(MARKM)

출처마크엠

출처마크엠

출처마크엠

먼저 만나볼 브랜드는 마크엠(MARKM)!

애니메이션을 캡처한 것 같은 느낌의 아트워크가

가슴 부분에 빡 들어가있다구~~


특히, 아트워크에 "Do You Love Me?"라는

문구가 함께 들어가있는데

뭔가 되게 감성적이면서 트렌디하달까?^^


컬러도 다채로워서 좋은거 같애!

출처SBS <런닝맨>

출처SBS <런닝맨>

출처SBS <런닝맨>

특히, 이번에 소개하는 마크엠 티셔츠는

얼마 전 SBS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런닝맨>에서

단체복으로도 입고 나왔다는 사실!

혹시 본 사람?^^ ㅋㅋㅋ


연보라 컬러라 그런지 되게 화사하면서도

남녀 모두 스트릿하게 입기 좋아서 더 이쁘넹!

이거 연인끼리 커플로 입어도 좋겠는데?

야광봉
엘엠씨(LMC)

출처LMC

출처LMC

출처LMC

엘엠씨(LMC)에서도 멋진 그래픽으로

아트워크 티셔츠가 출시되고 있어!


베이직한 디자인에 화려한 그래픽으로 빡!

완전 포인트 제대로라구~~


다채로운 아트워크 디자인 덕분인지

전혀 새로운 옷인 것 같은 느낌?

하나씩 갖고있어도 너무 좋을거야~

선데이오프클럽(S.O.C)

출처선데이오프클럽(S.O.C)

출처선데이오프클럽(S.O.C)

출처선데이오프클럽(S.O.C)

아직 조금은 생소할 수 있지만

선데이오프클럽이라는 스트릿 브랜드의

티셔츠도 꽤 주목할만 해~~


스트릿하면서 그런지한 느낌을 뿜어내는

브랜드인데 아트워크가 멋지지?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영감을 받은 디자인인데

개성넘치는 디자인이라 좋은거 같아~

아도이(ADOY)

출처아도이(ADOY)

출처아도이(ADOY)

출처아도이(ADOY)

마지막으로 살펴볼 제품은 아도이(ADOY)

아도이는 국내 유명 밴드인데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독특하게 앨범 커버를 만들며 주목을 받았어~


이렇게 그들의 앨범 커버를 가지고

아트워크를 활용해 티셔츠를 만들었는데

뭔가 되게 개성있지 않니? ㅋㅋㅋㅋ


되게 심플해보이지만 그 속에

'아도이'가 추구하는 가치관을 잘 녹여낸 것 같아!


이번에 화려한 아트워크를 활용해

전개된 다양한 브랜드들의 티셔츠를 살펴봤어!


이제 진짜 여름이 시작된 것 같은 느낌이라

이쁜걸로 하나 장만해야겠닼ㅋㅋㅋ


그럼 다음에 봐 안뇽~~

엉덩이 춤

작성자 정보

유끼만듦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