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어김없이 쏟아진다, 쏟아져! 4월 내 마음을 홀릴 신상은?

조회수 2019. 4. 16. 10:5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매달 우리의 마음을

두근두근 설레게 하는 것은?

바로 뷰티 신상 소식이죠 >_<

4월도 어김없이 우수한 제품력과

사랑스러운 패키지로

우리들의 마음을 홀릴

뷰티 신상들을 살펴보자고요-!


EDITOR’S COMMENT. 코랄빛 청순 페이스로 얼굴에 생기를 부여해줘 봄에 바르기 아주 찰떡인 참존 코랄 톤업 선크림이에요. 바르는 순간 민낯을 화사하게 만들어 줘 메이크업 전 톤업 효과로 바르기 좋아요. 요즘 에디터가 메이크업 하기 전에 꾸준하게 바르고 있는 제품이기도 해요. 특히 EWG 그린등급 무기자차라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메이크업 잘 받는 선크림을 찾고 있다면 참존 코랄 톤업 선크림 추천할게요! 참존 코랄 톤업 선크림을 발라준다면 따스한 봄날 민낯 여신, 메이크업 여신 끄떡없겠죠?

EDITOR’S COMMENT. 블록버스터급 블러링으로 얼굴에 화사함을 주는 페리페라의 마뜨블러 패키지! 처음 했던 그대로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을 자랑하는 잉크 마뜨 블러 쿠션과 발색도 착색도 처음 봤던 그 컬러 그대로 유지해주는 잉크 마뜨 블러 틴트 두 가지가 있어요. 블러 쿠션은 파우더를 따로 바르지 않아도 블러 필터를 씌운 것처럼 피부를 뽀송뽀송하게 만들어 주는데, 텁텁함이 느껴지지 않아 좋더라고요. 특히 광 0%를 자랑하는 블러 틴트는 평소 무광 립스틱을 좋아하는 분들이 한 번 사용해보는 순간 애정하게 될 수밖에 없는 틴트에요. 섬세하게 입술에 착 감기기 때문에 주름 많은 에디터의 입술을 부드럽게 블러라이딩 처리해줬고, 매트 립스틱을 으깨 놓은 듯 농도까지 짙어 발색은 또 어찌나 잘 되던지요.

EDITOR’S COMMENT. 메이크업의 UHD 시리즈는 워낙 커버력과 지속력이 좋아 유명하죠. 이번 4월 5일 칙칙한 피부 톤을 빛으로 커버해 피부를 당당하게 표현해줄 UHD 컨실러가 새롭게 나왔어요. 좁은 면으로는 콧볼, 눈가 등 작고 섬세한 부위를 커버해주고, 넓적한 면을 사용하게 되면 넓은 부위도 쉽게 커버할 수 있어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컨실러에요. 올봄 결점을 커버하여 매끈한 피부 결로 완성하고 싶다면 메이크업 포에버 UHD 컨실러를 한 번 사용해보세요! 모공, 요철까지 커버해준다니깐요?

EDITOR’S COMMENT.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는 제품으로 블러셔만 한 게 없죠. 출시를 앞두고 있는 쏘내추럴 보송 매트 쿠션 치크는 쿠션 블러셔라 별도의 도구 없이 내장된 퍼프로 간편하게 발색할 수 있어요. 한 번의 터치로도 과즙이 팡팡 터지는 수채화 발색이 되기 때문에 평소 치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마음에 쏙 들어 할 제품이에요. 블러셔 메이크업을 잘 못하는 에디터도 정말 쉽게 사용할 수 있었던 제품이었어요.

EDITOR’S COMMENT. 봄날 전체적인 분위기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미우미우 트위스트 오 드 퍼퓸이에요. 미우미우 트위스트 오 드 퍼퓸은 트위스트된 외관부터가 관능적인 매력을 뽐내고, 싱그러운 사과향과 시더우드, 베르가못 등이 블렌딩되어 무한한 매력을 뽐내는 향이에요. 평소 향수를 좋아하는 에디터는 첫 시향을 하는 순간 뿅 반해버렸다는..


EDITOR’S COMMENT.환절기에 뒤집어진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줄 닥터지 센시어스™ 버블 토너에요. 펌핑하는 순간 나오는 버블 제형은 부드럽고 촘촘해 피부에 자극이 없더라고요. 민감 피부에게 필요한 10가지 성분으로만 만들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줘요. 피부가 유난히 뒤집어졌다? 싶은 날은 2분 정도 버블팩으로 사용해주니 진정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닥터지 센시어스™ 버블 토너는 안티폴루션(지질산화방지) 임상 테스트 완료로 외부 유해 환경에서도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준다고 하니, 요즘 같은 환절기엔 꼭 필요한 토너죠?

EDITOR’S COMMENT. 평소 속눈썹 연장을 꾸준하게 하는 에디터의 눈을 지켜줄 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래쉬 세럼이에요. 잦은 아이 메이크업과 생활 습관으로 우리의 눈은 노화가 빠르게 진행된다고 해요. 특히 눈 주변의 피부는 제일 약하다고 하잖아요? 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래쉬 세럼은 주름, 탄력 등 그런 눈가 고민을 해결해줄 제품이에요. 시술로 약해진 속눈썹 건강과 눈가 고민을 위해 꾸준하게 바르려고요.

EDITOR’S COMMENT. 평소 세안 후 잔여물이 완벽하게 제거는 되었는지, 수분 공급은 잘 이뤄졌는지 걱정 많이 하죠? 그런 고민을 해결해줄 닥터솔루션 아큐어 각질 클리어링 원샷 토너 패드! 매일매일 세안 후 한 장씩 꺼내 꾸준하게 사용해준다면 피부의 3적인 과다각질, 과다피지,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촉촉한 수분 충전에 매끈한 피부 결로 만들어준다고 해요. 양면으로 된 토너 패드라서 부드러운 엠보 면으로 피부 전체를 닦아준 후 거즈 면으로 각질 케어를 해주면 돼요. 단,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에게 거즈 면은 거칠게 느껴질 수 있으니 주의해서 사용하세요!

EDITOR’S COMMENT. 염색 모발 관리에 도움을 주던 르네휘테르 오카라 라인이 4월 26일에 리뉴얼되어 출시된다고 해요. 그 중 에디터가 제일 먼저 사용해본 제품은 오카라 컬러 인헨싱 스프레이 제품이에요. 미스트 타입의 에센스로 손상된 모발에 윤기를 더해 매끈하게 해주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염색된 모발은 컬러를 더욱 생생하게 연출해준다고 해요. 평소 오일리한 에센스는 선호하지 않는데, 오카라 컬러 인헨싱 스프레이는 뿌렸을 때 오일리하지도 않고 머리 카락의 큐티클을 부드럽게 정리해주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평소 모발 손상이 심하신 분들이라면 르네휘테르 오카라 제품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발로 가꿔보세요!

오늘 옐로픽에서는

살랑살랑 부는 봄바람처럼

에디터의 마음을 홀려 버린

4월 뷰티 신상 제품을 생기발랄템과

고민타파템으로 나눠 소개해드렸어요. 

여러분의 마음을 홀려버린

이 달의 신상은 어떤 제품인가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