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옐로픽

발렌타인데이 초콜렛보다 달콤한 '2월, 이달의 신상♥'

발렌타인데이 초콜렛보다 달콤한 이달의 신상 제품

1,21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월에도 어김없이 찾아온

이달의 신상 소식이에요!

발렌타인데이 초콜렛보다 달콤한

이달의 이달의 신상 제품들을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약산성 진정 수분층과 밀크 크림층, 이렇게 2층상의 구조로 이루어져 가볍게 흔들어 사용하는 크림 앰플이에요. 피부 장벽에 도움을 주는 발효물 성분이 함유되어 깨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니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줄 수 있답니다. 화학적 필링 혹은 다양한 환경적 요인으로 피부가 울긋 불긋해지고 예민해졌다면 에프터 케어로 사용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세요.

에스테틱 관리 후 민감해진 피부, 혹은 수분크림만으로는 부족한 보습력이 문제라면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를 추천해드려요. 강력한 수분 드레싱 효과로 피부에 수분막을 생성해줄 뿐만 아니라,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답니다. 피부 알러지를 최소화하기 위해 색소와 향료가 첨가되지 않았으니,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피부 집중 강화 크림.

세안 후 맨 얼굴에 사용해주면 가장 효과적으로 빠르게 피부 개선이 가능하고,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를 부스팅 시켜주는 역할을 해주는 이자녹스 바이옴 에센스예요. 사용 시 피부 속까지 촘촘하고 빠르게 흡수되어 부드럽게 밀착되고 촉촉함만 남겨 겉도는 느낌이 없어요. 불안정한 피부 컨디션 회복과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한 피부라면 추천.

4주 집중 프로그램으로 출시된 뤼미에르 앰플. 스스로 핑크빛을 띄는 자연발효 핑크 비타민과 발효 글루타치온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피부 속 노화 색소를 입체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고농축 텍스처이지만 피부에 닿는 순간 가볍게 스며들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이 가능해요. 일주일에 한 병씩 4주간 사용해주면 칙칙함 없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 줄 수 있답니다.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의 타투 아티스트로 알려진 미라 머라이어가 프레쉬와 협업하여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어요. 내장되어 있는 커스터마이저 스티커로 립 밤 케이스를 꾸며주면 나만의 립 밤 완성. 슈가와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쫀쫀하고 촉촉한 입술로 케어해주는 립 트리트먼트로, 립 메이크업 전 사용해주면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수 있답니다. 

쫀쫀하고 얇게 밀착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장시간 유지시켜주는 부르조아의 신제품 풀 커버리지 파운데이션이에요.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하루 종일 속이 마르지 않아 일명 ‘수분 품은 세미 매트 파데’라고 불리기도 해요. 가벼운 에이리 텍스처로 블렌딩이 용이하고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해준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이 제품은 요즘 에디터도 데일리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평소 피부가 건조해 매트한 제형의 파운데이션은 겁부터 났었는데 부르조아 파데는 끈적임 없이 보송하고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되면서도 들뜸과 각질 부각이 없고, 무엇보다 당김이 느껴지지 않아 장시간 수정 메이크업 없이도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해줬어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바로 화사한 피부 표현이었는데요. 첫 메이크업 그대로의 피부 표현을 종일 유지해주어 만족도가 높았어요. 좀 더 완벽하고 결점 없는 고커버의 피부 표현을 하고 싶다면, 퍼프에 덜어 해당 영역을 얇게 여러 번 레이어링 해주세요. 에어리 텍스처로 뭉침이 없어 수정도 용이하답니다. 

패키지에서부터 세상 달달함이 느껴지는 에뛰드 하우스의 이번 신상. 에뛰드 하우스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허쉬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는데요. 그중에서도 허쉬 초콜렛을 똑 닮은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허쉬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허쉬 오리지널과 쿠키앤크림을 빼다 박아놓은 듯한 컬러 구성. 리얼한 패키지의 두 제품은 데일리 컬러로도 제격이라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 가능할 것 같아요. 이번 허쉬 컬렉션과 함께 달달함이 뚝뚝 떨어지는 당 충전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세요.

나에게 맞는, 내가 원하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맥스팩터의 프라이머가 새롭게 출시되었어요. 수분으로 꽉 채워진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윤광 프라이머를,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맞추고 실키한 피부결을 완성하고 싶다면 코렉팅 프라이머를 모공과 잔주름을 세밀하게 케어해 무결점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모공 프라이머를 사용해보세요.

도톰하고 탱글탱글한 베이글 립을 완성하는 데는 플럼핑 립만한게 없죠.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 온열감, 오일 보습감으로 유리알 립을 연출해주는 시에로 코스메틱의 립 플럼퍼를 소개해드려요. 한 번만 발색해도 선명하게 연출되고 레이어링 할수록 반짝이는 수분감이 더해져 자연스럽게 혈색을 부여하는데 제격이에요. 톤에 구애받지 않고 자연스럽게 연출 가능한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 탐스러운 입술을 연출해보세요.

다크닝과 낮은 지속력으로 금세 칙칙해져 보이는 메이크업이 고민이라면 환하게 생기와 광채를 더해줄 림멜 하이라이팅 팔레트를 추천해드려요. 새틴처럼 부드럽게 발색되고 다채로운 빛이 더해져 고급스럽고 투명한 광채 메이크업으로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파스텔톤 핑크와 누드 톤의 골드, 브라운 톤의 3가지 쉐이드로 구성되어 있어 상황에 맞게 연출이 가능해요. 수채화처럼 은은한 파스텔톤 핑크 컬러로 러블리한 메이크업으로 연출해주거나, 자연스러운 스킨 누드로 내 피부처럼 연출해주어도 좋고, 내추럴 브라운 컬러로 은은한 음영감을 주어도 좋아요. 세가지 컬러를 모두 활용해 입체감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주어도 굿.

작성자 정보

옐로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