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부터 다시 찾게 되는 연어템까지 직접 써보고 추천해★

조회수 2019. 5. 20. 16:5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점점 더워지는 요즘 날씨에 맞춰 각 브랜드 하우스에서는 신상이 쏟아져 나오기 마련. 오늘 옐로픽에서는 오월을 맞이하여 깐깐하게 고른 이달의 신상과 다른 것을 썼다가 결국 다시 돌아오게 되는 연어템들을 소개할게요.

여름철 더운 날씨로 수분을 빼앗긴 피부는 빨갛게 달아오르거나 건조해지기 쉽죠.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커버팩트 쿨앤라이트는 자작나무 수액이 함유되어있어 바르는 즉시 청량한 수분감은 물론 밀착력도 함께 느낄 수 있어 더운 여름 팩트로 추천해요. 

피부 트러블이 날 때 꼭 찾게 되는 것이 바로 찾게 되는 것이 홈 케어!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의 블루 라이트 파장은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주고 초기 및 중기 여드름을 효과적으로 치료하고 염증도 예방할 수 있어요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오르가즘 블러쉬 탄생 20주년을 맞이하여 컬렉션 한정판으로 출시된 나스 블러쉬 오르가즘. 피치 핑크 케이스를 입은 오버사이즈 컴팩트의 블러쉬로 피치 핑크와 골드 쉬머 펄의 환상적인 조화가 눈길을 끌고, 은은한 표현부터 풍성한 색감으로 건강한 혈색을 선사해줘요.

카무카무란 열대우림 아마존강 유역에서 서식하는 사과의 약 2000배에 해당하는 비타민c를 함유한 자두과 열매인데요. 비타민c의 뛰어난 피부 활성 효과를 가진 카무카무 워터가 피부 속 깊은 잡티를 개선하고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밝히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감각적인 디자인의 로 겐조와 아쿠아 겐조의 보틀이 네오프렌 프린트로 새롭게 태어났어요. 호쿠사이 웨이브가 트렌디한 네오팝 컬러의 포인트와 함께 커버를 장식하여 아쿠아틱한 매력이 한층 돋보이네요. 

2019년 5월,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며 새로운 로고와 디자인을 장착해 탄생한 신제품 ‘르벨 엣지 트리오’. 시선을 강탈하는 감각적 바디 디자인과 특허받은 인체 공학적 커팅 브러시 모가 메이크업을 더욱 편하고 완벽하게 구현해주는 것이 특징인데요. 루스 파우더와 하이라이터, 블러쉬, 섀도우 등의 파우더 타입에 최적화된 3종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이번 여름에도 역시 이 제품으로 돌아왔다?! 그녀의 연어템은 무엇일까요?

지난여름 에디터의 싹긁템중 하나인 그라운드플랜 24시간 시크릿 미스트. 안개분사가 아닌 직접적인 분사형으로 많은 영역으로 골고루 뿌려지는 것이 특징이고 분사가 다소 강하게 되는 편이지만 더운 여름에는 얼굴에 더 시원하게 촥촥 뿌려지는 느낌이라서 개인적으로 다른 미스트 사용하다가 다시 돌아왔어요.

처음 발랐을 때, 선크림인지 에센스인지 케이스를 다시 보게 된 제품이에요. 아쿠아 입자 함유로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감은 산뜻한 수분 에센스 제형이 특징이에요. 살짝 건조한 피부 타입의 에디터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크림이라서…이것저것 쓰다가 다시 돌아오게 되었어요. 이번에는 수시로 바르기 위해서 작은 사이즈인 30ml로 구매했는데요. 벌써 반이나 썼다는...ㅜ

록시땅 워터 젤은 투명하고 슬러쉬 같은 시원한 젤 타입이 특징인데요.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에 리프레싱 되는 효과를 주며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으로 수분을 제공해 더운 여름에 초초 적합한 바디제품이에요.

여름날 지중해의 어느 휴가지에서 마주친 마법과도 같은 짜릿한 사랑의 감정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트 블루 썬은 프루티 플로럴 향조에 관능적인 향이 더해졌어요. 시원하고 상쾌한 여름 퍼퓸을 찾고 있다면 추천.

미세한 펄 입자와 고급스럽게 반짝이는 광택감으로 얼굴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하고 완벽한 셀피룩을 완성시켜주는 하이브리드 치크 하이라이터. 자연스럽고 은은한 광택감이 매끄럽게 빛나는 내추럴 컬러 반사판 효과를 내주네요 :)


헤어케어의 기본은 두피케어에서 시작된다는 말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두피의 과다한 피지 밸런스를 조절해 산뜻하고 볼륨 있는 헤어 케어가 가능한 쐐기풀잎 추출물과 근본적인 두피 컨디션을 조절해 건강한 헤어로 관리해주는 헤어 식초예요.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쓰는 유효성분 고농축 앰플. 노랑, 분홍, 초록이로 미니 사이즈로 출시된 라네즈 앰플인데요. 동물성 원료, 인공향, 색소 등 8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8-Free 포뮬러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세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어요.  

호기심 가득한 그녀가 믿고 다시 쓰는 연어템은 무엇일까요?

물놀이를 많이 가게 되는 여름. 이 계절마다 매번 다른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사용하기 마련인데요. 역시나 이번 여름에도 메이블린 매그넘 볼륨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 돌아왔어요 컬링력은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여름에 흘리게 되는 땀에도 잘 안 지워지고 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요. 자연스러운 컬링력을 원한다면 한 번 도전해보세요!

그 어느 때보다 땀과 피지로 가득한 여름 피부. 아침에 공들여 한 메이크업을 오후 퇴근 전까지 지켜줄 파운데이션은 바로 에스티로더. 다른 것 모두 사용하고 역시 여름에는 이거지! 하고 찾게 되는 아이템이에요. 더블 웨어 스테이 인 플레이스 메이크업으로 연출 후 가볍게 파우더로 쓸어주면 지속력을 더욱 높일 수 있어요.

지난해 품절 사태를 겪은 탬버린즈 무드 퍼퓸 912. 새로운 패키지와 함께 다시 출시됐는데요. 어떤 공간에서나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공간 향수로, 촉촉한 이슬을 머금은 차분한 흙냄새와 스피어민트의 달콤한 풀 향기가 더해져, 심신 안정에 매우 효과적이에요.

노마드 오드 퍼퓸의 밝게 빛나는 재해석, 끌로에 노마드 오 드 뚜왈렛. 리치와 풍성한 프리지아가 한층 강렬한 플로럴 향취를 가져오며 오크 모스의 강인한 면모가 끌로에 향수의 특징이에요.

다채로운 피니쉬로 감각적인 컬러 하모니를 선보인 디올 꾸뛰르 팔레트. 디올 하우스의 시그니처 중 하나인 오블리크 핸드백 컬렉션에 영감받아서 출시했다고 해요. 메탈릭, 글리터, 매트 벨벳 피니쉬로 구성된 매혹적인 컬러들을 담고 있어 내추럴 룩부터 꾸뛰르 룩까지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요.

기온이 높은 여름철에는 진한 퍼퓸을 잘못 뿌렸다가는 땀 냄새랑 섞여 악취를 풍길 수 있는데요. 아로마티카 에센셜 바디미스트는 유니크하고 매력적인 향을 담은 천연 에센셜 오일 블랜딩으로 피부까지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요. 제라늄 & 팔마로사는 자라나는 어린 풀의 생명력과 태양을 향해 피어나는 꽃잎과 녹색의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상큼하고 활기찬 향이에요.

풍부한 항산화 물질을 함유한 말차 잎을 갈아 그대로 담은 초록빛 미세 거품으로 개운하게 세정해주는 촉촉한 마무리감의 연작 전초 폼 클렌저. 여름철 건조하고 유분 가득한 피부를 자극 없이 미세 버블로 세정해주는데요. ph밸런스를 맞춰 피부 속 본연의 세라마이드를 지켜주고 오랫동안 촉촉하게 피부를 지켜줘요.

가벼운 세범 케어 파우더의 2층상 구조와 미세 피팅 폴리머 시스템의 수분층으로 아침 첫 화장 그대로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번들거림 없이 유지해주는 메이크업 픽서예요. 가벼운 세범케어 파우더가 함유된 2층상 구조로 피부의 유분과 피지를 잡아주어 오랜 시간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고 깨끗한 피부로 유지돼요.


향기 예민 보스 그녀의 믿고 다시 쓰는 연어템은 무엇일까요?

지난해 여름휴가 후 정말 잘 쓴 진정 세럼인 피지오겔 카밍 릴리프 세럼. 이번에도 다른 진정 세럼을 염탐하다가 휴가를 앞두고 다시 피지오겔 제품을 구매했어요. 빠른 진정 효과와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피부를 즉각적으로 편하게 해줘요.

이번 여름에도 역시 워터프루프 립 또는 립 라커가 대세일 줄 알고 이것저것 다 봤지만 기승전, 매트 립스틱 으로 다시 돌아왔어요. 발색도 잘되고 부드럽고 가볍게 밀착되는 매트 립스틱으로 다시 돌아왔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5월 신상 & 연어템 잘 보셨나요??

혹시 이번 주말 화장품을

구매하실 예정이셨다면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