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옐로픽

꼭 그렇게 건조해야만 속이 후련했냐! 봄철 환절기 피부 기초템 추천

69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밤낮으로, 일교차가 심해 민감해진 피부를 맞이하게 되는 요즘. 갑자기 바뀌는 날씨 속에 어느 때보다 피부 상태에 관심이 필요한데요. 

오늘 옐로픽에서는 싱그러운 봄을 촉촉한 피부로 맞이하기 위해 토너부터 이너뷰티까지 수분을 촉촉 넣어줄 제품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읽으시면서 여러분이 사용하시던 것들이  있는지 매칭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 (▼스크롤 주의♥)

EDITOR’S COMMENT 토니모리_ 세계 최초 자연발효 녹차 청태전 스킨케어 라인으로, 그린 등급 성분만 엄선하여 예민한 피부에도 안성맞춤! 물처럼 흐르는 제형으로 7스킨 법 세안템으로도 추천!


EDITOR’S COMMENT 클라우드9_ 미네랄과 40가지 천연 보습인자가 포함되어있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함과 동시에 수분 공급도 되니 건조한 피부를 가진 분들께 추천드려요. 단, 멘톨 성분이 있어 쿨링 효과가 있으니 구매 전 테스트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EDITOR’S COMMENT 리리코스_ 순하디 순한 쑥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동시에 항산화 효과가 있어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워터 타입의 토너이지만 토니모리보다는 조금 더 점성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EDITOR’S COMMENT 탬버린즈_ 물 토너보다 조금 점성이 느껴지는 에센스형 타입을 원한다면 바로 이것! 해양 추출물의 풍부한 보습력과 미네랄 성분이 느껴져요. 하나만 발라도 탄력이 느껴져 피부가 건강해진 느낌이에요.

EDITOR’S COMMENT 로벡틴_ 로벡틴만의 배리어 리페어 콤플렉스 포뮬러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 손실을 방지해줍니다. 점성이 조금 느껴지는 에센스형 토너로 보습은 더하고, 붓기는 감소시켜 피부를 최적의 상태로 가꾸어줍니다.

EDITOR’S COMMENT 구달_ 천연 유래 비타민 C 청귤이 70%가 함유되어있어 숨은 잡티부터 어린 잡티까지 옅어지는 신개념 비타민 세럼. 산뜻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투명한 젤 제형으로 아침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산뜻해요.


EDITOR’S COMMENT 디올_ 투명한 블루 빛의 워터리 한 텍스처로, 피부에 즉각적으로 산뜻함과 반짝임을 줘 피부가 매끄러워 보이고 말끔히 정화됩니다. 세안 후, 물 타입의 토너로 전체적으로 정리가 끝난 후, 2번 정도 펌핑 후 사용해주세요.

EDITOR’S COMMENT 메디큐브_ 고농축 에멀전과 앰플이 합쳐진 제형으로 피부 위에 장벽을 형성하고 피부에 보습감을 주는 제품. 주사기처럼 펌핑하여 소량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청결도 굿!


EDITOR’S COMMENT 리츠_ 일명 ‘중독 세럼’이라고 이미 홈쇼핑에서는 완판 행진 중인 리츠 세럼. 순수 비타민이 13%나 함유되어 있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나타내줘 피부 노화를 해결하고, 탄력 및 보습까지 케어 가능해요.

EDITOR’S COMMENT 노멀노모어_ 사하라 사막을 품은 모로코에서 자라는 블루탄지 에서 추출한 아줄렌이 함유되어 있어 푸른 빛을 내는 천연 색상으로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 할 때, 집중케어가 가능한 제품이에요.

EDITOR’S COMMENT 라마린_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가 심한 요즘 날씨와 미세먼지로 자극받은 피부에 효과적인 제품. 피부 조직의 회복을 도와주는 판테놀이 함유되어있어 진정뿐만 아니라 피부과 시술 후 피부 개선에 큰 도움을 주는 제품이에요. 묽은 타입의 제형으로 지복합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해요.


EDITOR’S COMMENT 메이크프렘_ 메이크업 시, 화장이 잘 먹지 않는다면, 이 크림을 추천! 촉촉한 제형으로 민감하고 거친 피부에 보습 막을 형성에 윤기를 부여해주는 크림이에요.

EDITOR’S COMMENT 눅스_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피부 구조와 유사한 라멜라 텍스처가 피부에 깊숙이 스며들어 딥 진정에 적합한 제품이에요. 95% 자연 유래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더운 여름보다는 요즘 같은 환절기가 딱인 제품이에요!


EDITOR’S COMMENT 라운드랩_ 에디터가 이 제품을 구하려고 몇 군데를 돌아다녔다는 후문이.. 말 그대로 정말 독도를 찾아서 였어요. 울릉도 해양 심층수의 깨끗한 미네랄 성분으로 강력한 보습부터 보습 유지 강화로 민감해진 피부를 집중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EDITOR’S COMMENT 카바랩스_ 36.5라는 단어에 이끌려 구매하게 된 아이템으로, 사람의 체온인 36.5도에 반응하여 얼굴 크기에 맞게 2mm까지 밀착되는 특수 시트에요. 정면이랑 옆면에서 봤을 때, (살짝 웃고 있는데도) 얼굴에 밀착이 잘 되어 들뜸이 없었어요. 인상적이었던 것은 다른 시트 마스크팩보다는 양이 많아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되었어요. 

EDITOR’S COMMENT 마리꼬_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날씨에는 세안은 최소로 자극 없이 하고 바르는 타입의 팩을 사용해보세요. 얇게 발라주고 10분 정도 있다가 미지근한 물로 세안해주시면 피부 보호막이 더 강해진 느낌이에요. 이 제품은 바르면 약간 시원한 쿨링감이 있으니, 냉장고에 넣어놓고 사용하면 여름에 금상첨화일 것 같네요!


EDITOR’S COMMENT 아이소이_ 흔적 세럼으로 유명한 아이소이에서 같이 유명해진 슬리핑 팩 제품!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함유되어있어 맑고 화사하게 톤업은 물론이고, 피부 깊숙이 보습도 함께 가져다줍니다. 밤에 자기 전, 토너 위에 충분히 발라주고 자고 끈적임 없는 젤 타입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EDITOR’S COMMENT DHC_ 먹는 수분 트리트먼트로 먹으면서 수분 충천하는 제품이에요. 하루에 2알 정도 먹어주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 촉촉하고 윤기있는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줘요. 알약은 컬러가 노란컬러여서 놀랄 수 있지만, (왠지 하얀색일 것 같았어요.) 물이랑 먹는 제품이라 괜찮더라구요.


EDITOR’S COMMENT 뷰티 스위티즈_ 개인적으로 소녀시대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콜라겐이 다량 함유되어있어서 즐겨먹고 있답니다. 젤리가 생각보다 조금 딱딱하지만 그래도 비타민이 123%나 있다니 몸 속에 수분과 활기가 듬뿍 생기는 느낌이에요.


오늘 옐로픽에서는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여 토너부터 이너뷰티까지 수분을 촉촉 넣어줄 제품을 소개해드렸어요:)

오늘 소개해 드린 제품은 에디터의 주관적인 의견이니 구매하시기 전에 테스터 하시는 거 잊지 마세요 :)

작성자 정보

옐로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