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놀자

슬로 시티 영월이 품은 보석 비브릿지 풀빌라 펜션

감성 공간을 잇는 다리. 비브릿지에서 보낸 치유와 힐링의 시간

1,48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산임수 명당을 만난
숲 스테이

내륙이라는 지리적 특성으로 수도권에서 꽤 인접한 도시인 영월. 산세 기운 가득한 자연이 절로 그려지는 곳이다. 영월 여행을 계획한 이들이라면 한 번쯤 떠올려봤을 이곳 비브릿지 풀빌라 펜션은 영월이 자랑하는 감성 숙소다. 앞으로는 옥동천이 흐르고 뒤로는 녹음 짙은 운교산이 펼쳐진 곳에 위치,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힐링의 하루를 보내기 좋다. 

웅장한 규모의 독채인 풀빌라부터 최근 오픈한 카라반과 글램핑 스타일까지 유형별 객실 선택지가 다양하다. 특유의 감성 넘치는 인테리어는 물론 루프톱에 마련된 야외 수영장, 조식부터 일반 식사, 음료가 있는 카페 등 각종 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무엇보다 주변의 깨끗하고 고요한 자연환경이 충분히 치유의 기운을 안겨준다. ‘가보고 싶은 곳으로 이어주는 다리’라는 의미를 담은 이름 ‘Be Bridge’가 새삼 다가오는 알찬 구성이다.

럭셔리 & 프라이빗
그랜드 풀빌라

2층 독채로 구성된 그랜드 풀빌라는 이곳에서 가장 큰 객실이다. 가족, 연인은 물론 삼삼오오 즐기기 좋은 규모로 전용 수영장, 스파 시설, 바비큐 공간까지 휴식을 위한 모든 것을 갖췄다. 2층에는 침실 및 거실, 다이닝 공간과 오픈된 스파(객실 별 유무 확인)가 있고 1층에는 수영장과 바비큐 공간으로 나눠져있다. 

전반적으로 세련된 인테리어와 군더더기 없는 구성이 마치 고급 별장을 보는 듯하다. 머물면서 휴식을 취하는 곳인 2층은 전면이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가슴까지 탁 트인 기분을 선사한다. 바로 앞으로 보이는 산과 강의 풍경에서 남다른 운치가 느껴진다. 

1층은 먹거나 뛰어놀기 좋은 구성이다. 개별 수영장은 접이식 유리 문을 활용해 잔디 정원을 오갈 수 있어 실내인 듯 야외 느낌까지 두루 즐기기 좋고, 바로 옆에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장비와 테이블이 마련된 공간이 있어 침실로 냄새가 갈 걱정 없이 누릴 수 있다. 게다가 야외 곳곳에는 테이블이나 소파, 흔들의자가 놓여 있어 평소 누리지 못했던 자연을 만끽하기에 알맞다.

달이 차오르는 밤
풀 문 스테이

또 다른 유형의 객실로 2인 전용 풀 문 스테이가 있다. 크게 복층형과 단층형이 있어 취향별로 택하면 된다. 이곳은 단층 형태의 객실이다. 주방과 침실이 한 공간에 모여 있는 스튜디오형 객실로, 심플하지만 있을 것은 다 있는 구성이다. 실내에 제트 스파가 마련되어 있어 객실에서 나름의 물놀이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단층형 2인 객실의 백미는 테라스다. 객실만큼 너른 야외 공간으로 전면에 강과 산을 바라보게끔 놓인 선베드가 휴식을 절로 부른다. 바람의 촉감, 새소리, 구름이 흘러가는 모습까지 섬세하게 느끼며 여유를 만끽하기 좋다.

숲속에서 즐기는 미식
카페 비브릿지

메인 로비가 옆으로는 제법 넓은 공간으로 마련된 카페 비브릿지가 있다. 긴 통유리창을 통해 바깥 풍경을 가득 담고 있다. 드넓은 실내 객석과 바로 앞 야외 잔디 공간까지 넉넉한 규모가 특징으로, 소규모 연회를 위해 대관하는 이들도 종종 있다고. 

작성자 정보

야놀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