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25일 저녁 8시부터 '27일 월요일 SK전' 예매 시작

조회수 2020. 7. 25. 18:1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한화 이글스 제공]

한화 이글스가 27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오후 6시 30분에 열리는 SK 와이번스와 경기 티켓 예매를 25일 저녁 8시부터 시작합니다. 한화는 대전시가 진행중인 '고강도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 준수를 위해 27일 이후 편성 경기부터 관중 입장을 시작하기로 결정한 바 있습니다.


25일 경기가 우천으로 취소됨에 따라 27일 경기가 편성, 이 경기부터 관중 입장이 시작됩니다. 입장 규모는 정원의 10%인 1300석 수준입니다. 티켓 구매는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며, 한화 이글스와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앱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현장 판매는 진행되지 않고 이날 경기는 평일 요금이 적용됩니다.


한화 이글스는 관중들의 감염 예방을 위해 선수단, 관계자 등과 격리된 관중 이동 동선을 마련했습니다. 이에 따라 관중들은 3루측 C,D 출입구와 외야출입구 등을 통해서만 입장이 가능하며, 퇴장 시에는 1루측 A 출입구를 추가로 개방, 최대한 동선을 분산할 계획입니다. 입장 시에는 모바일 티켓 스캔을 통해 본인 확인을 반드시 진행합니다.


프로야구 경기 관람 방식은 KBO 지침에 따라 마스크 상시 착용을 해야 하며, 경기장 내 음식물 반입이 불가합니다. 한화 이글스는 일단 구장 내 편의점만 오픈해 물과 음료만 판매할 계획입니다. 예매한 좌석 외의 좌석으로 이동이 불가하며, 비말 분출 가능성이 있는 응원이나 하이파이브 등 접촉 유발 응원 역시 금지됩니다. 이와 함께 무료 입장 대상인 아동을 동반하더라도 동반 연석 사용이 불가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화이글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편 다음 달 4일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홈경기 티켓 예매는 오는 28일 오전 11시부터 가능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