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선수들이 직접 디자인한 플레이어 티셔츠 출시

조회수 2020. 7. 22. 13: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키움히어로즈가 22일(수) 선수들이 직접 디자인한 플레이어 티셔츠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플레이어 티셔츠는 총 3종으로 서건창, 이정후, 김혜성이 디자인에 참여했습니다. 세 선수가 원하는 원단과 컬러에 각자의 개성을 반영해 제작했습니다.


서건창은 올해의 색으로 알려진 클래식 블루 컬러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심플하게 디자인했습니다. 티셔츠 뒷면에는 히어로즈의 영문 이니셜 ‘H’를 감각적으로 표현해 포인트를 줬습니다.


이정후는 최신 트렌드인 오버핏 실루엣을 선택했습니다. 화이트 컬러 바탕에 자신이 키우는 반려견 ‘까오’의 이미지를 그려 넣었습니다.


김혜성은 여름을 테마로 제작했습니다. 연보라색을 사용해 시원한 느낌을 줬고, 티셔츠 뒷면에는 파도 위에서 서핑을 하는 자신의 모습을 그렸습니다.


구단은 이번에 제작한 플레이어 티셔츠 3종을 기간 한정 선주문 예약판매 합니다. 가격은 3만5천원으로, 주문예약은 22일(수) 오후 4시부터 26일(일) 자정까지 구단 공식상품 판매처 인터파크(http://mdshop.interpark.com)에서 받습니다.


이번 플레이어 티셔츠 제작 과정은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선수들의 아이디어 회의 모습과 디자인 하는 장면을 생생하게 볼 수 있습니다.


한편, 구단은 지난 시즌 박병호, 김상수, 김하성이 참여한 첫 번째 플레이어 티셔츠를 출시해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최근까지도 판매를 요청하는 문의가 잇따라 이번에 추가 제작에 들어갑니다. 구매방법과 기간은 이번 플레이어 티셔츠에 적용된 방침과 동일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