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KIA, 코로나19 극복 기원 ‘광주 유니폼’ 입는다

3,70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KIA 타이거즈 제공]

“힘내라 광주! 우린 이겨낼 수 있습니다!”


KIA타이거즈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연고지 광주광역시와 시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광주 유니폼’을 입습니다.


KIA는 오는 18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두산베어스와의 경기에 특별 제작한 ‘광주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에 섭니다.


KIA는 시즌 초 광주광역시 연고팀으로서 자부심을 강조하는 한편 지역 밀착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광주 특별 유니폼을 만든 바 있습니다.


광주 유니폼은 흰 바탕에 광주의 영문인 ‘GWANGJU’가 감청색으로 수놓아져 있으며, 노란색 테두리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감청색과 노란색은 모두 광주시의 상징색입니다.


광주 유니폼과 함께 출시된 모자 역시 감청색 T 로고에 노란색의 테두리가 포인트입니다.


유니폼의 어깨와 모자 옆에는 광주의 지형도를 바탕으로 랜드마크인 무등산 서석대와 챔피언스 필드 이미지를 조합해 만든 엠블럼이 부착돼 있습니다.


KIA 관계자는 “광주지역 내 코로나19 확산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광주시민과 팬 여러분께 힘이 되고자 광주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면서 “시민들의 생활 속 거리두기 및 마스크 착용,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 실천을 바탕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