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NC 다이노스, 11일 ‘주니어 랠리 다이노스 아카데미’ 개최

7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NC 다이노스 제공]

NC 다이노스가 춤을 사랑하는 팬과 함께할 수 있는 ‘주니어 랠리 다이노스 아카데미’를 11일 경남 창원에 엽니다.

 

주니어 랠리 다이노스 아카데미는 춤 전문 아카데미로 NC 다이노스 응원단인 랠리 다이노스의 현직 치어리더에게 춤을 배웁니다. 치어리딩, K-POP, 걸스힙합 총 3가지 수업이 있으며 유아부부터 춤 관련 진로를 생각하는 입시부까지 맞춤형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야구장을 찾는 NC 팬들의 응원을 책임져온 춤 전문가 랠리 다이노스의 경험과 노하우를 직접 전수받을 기회입니다.

 

수강생은 신청을 통해 NC 다이노스 주말 홈경기에 공연할 수 있는 기회를 받습니다. 랠리 다이노스가 참여하는 지역 행사와 이벤트에도 함께할 수 있습니다.

 

NC 다이노스 손성욱 마케팅팀장은 “리그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지역사회 교육 프로그램이다. 치어리더가 아닌 선생님으로서 팬들께 다가갈 랠리 다이노스를 많이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 구단도 아카데미를 통해 팬분들이 더 많은 즐거움을 얻고 다양한 기회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주니어 랠리 다이노스 아카데미 장세정 원장은 “예전부터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어 어린 친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싶었다. 이런 일을 구단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 모든 수강생이 꿈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는 교육으로 만들겠다. 이번 기회를 통해 팬들도 랠리 다이노스를 더 가깝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주니어 랠리 다이노스 아카데미 가입과 관련 문의사항은 대표전화(055-255-2023)와 인스타그램(@jr_rallydinos)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