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2019 우승반지 최초 공개' 두산 베어스, 8일 온라인 홈 개막전 진행

조회수 2020. 5. 6. 16: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두산 베어스가 8일(금)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KT와의 홈 경기에서 온라인 개막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코로나19 여파로 무관중 개막을 한 상황에서 야구장에 올 수 없는 팬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개막전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먼저 베어스포티비 김유리 리포터가 새로운 외국인 투수 라울 알칸타라와 크리스 플렉센을 소개합니다. 청백전과 교류전에서 나온 주축 선수들, 신예들의 활약상도 알립니다.

 

뒤이어 응원단장과 치어리더 인터뷰, 팬들이 보내주신 소중한 응원 메시지 영상이 공개됩니다. 주장 오재원을 비롯해 선수들이 써 내려간 감사 영상 편지도 준비돼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온라인 홈 개막전의 백미, 2019 우승 반지가 최초 공개됩니다. 우승반지 소개 영상과 함께 전풍 대표이사가 김태형 감독 및 선수단에 우승 반지를 전달하는 수여식 장면을 담았습니다. 지난해 통합 우승과 함께 V6를 달성한 코칭스태프, 선수단은 우승 반지를 받고 올 시즌 선전을 다짐했습니다.

 

이번 온라인 홈 개막전 이벤트는 8일 오후 6시부터 구단 채널인 베어스포티비(유튜브)와 네이버, 카카오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