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행복더하기-행복한 푸드 캠페인' 선수단 애장품 경매 및 판매 실시

조회수 2020. 4. 22. 14:5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 ‘행복한 푸드 캠페인’ 1차 모금액 7,300만원으로 취약계층 아동이 있는 200 가구에 21일(화) 푸드 키트 배송

- 26일(일) 오후 6시부터 아프리카TV를 통해 응원단과 함께하는 SK스포츠 소속 주요 선수들의 애장품 경매 진행

- 22일(수) 오후 6시부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SK스포츠 선수들의 애장품 판매 실시

SK와이번스 최정 선수의 사인 배트, SK나이츠 김선형 선수의 농구화, SK스포츠 소속 골프 선수인 최경주, 이보미 프로의 골프채가 자선 경매에 나옵니다.


SK와이번스와 SK나이츠, SK텔레콤 스포츠마케팅 그룹 소속 프로스포츠 선수로 구성된 SK스포츠가 ‘SK행복더하기-행복한 푸드 캠페인’의 기부금 조성을 위해 선수단 애장품 경매(26일) 및 판매(22일~30일)를 실시합니다.


‘행복한 푸드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학교 등교가 미뤄지고 있는 상황에서 제대로 된 식사가 어려워진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식사류, 간식류, 유산균 등 필수 영양 식품으로 구성된 푸드 키트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4월 13(월)일부터 실시된 이번 캠페인은 일주일 만에 SK스포츠 선수단 및 프런트를 비롯해 4,900명이 넘는 팬들이 참여해 7,300만원이 넘는 기부금이 모금됐습니다. SK스포츠는 하루라도 빨리 아동들의 결식 문제에 도움을 주고자 4월 21일(화)에 1차로 취약계층 아동이 있는 200가구에 6,600만원 상당의 푸드 키트를 먼저 보냈습니다.


이에 SK스포츠는 추가적인 기부 독려를 위해 SK스포츠 소속 선수단의 애장품 경매와 판매를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먼저 SK스포츠 소속 주요 선수들의 용품으로 구성된 애장품 경매는 아프리카TV를 통해 4월 26일(일) 오후6시부터 8시까지 2시간 동안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되며, SK와이번스 응원단이 참여해 응원단 인사, 팬 소통, 신규 응원가 소개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경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선수단 애장품 판매에서는 SK와이번스 선수들이 실제로 사용한 글러브, 배트, 스파이크 등 41종의 상품과 SK나이츠 선수들의 농구화, ’19-‘20시즌 실착 유니폼 등 24종의 상품이 선보이며, SK텔레콤이 후원하는 골프선수 최경주, 이보미 선수의 싸인 골프공과 모자도 판매됩니다. 선수단 애장품은 4월 22일(수) 오후 6시부터 4월 30일(목) 오후 6시까지 판매되며 네이버 검색 창에 'SK 행복더하기'를 치거나 주소 창에 다음 URL(http://bitly.kr/qL8U9rkUj)을 입력해 접속하면 애장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SK 와이번스 고객가치혁신본부 맹민호PL은 “SK스포츠 소속 구단과 선수단의 참여뿐만 아니라 팬 여러분들의 관심과 동참이 있었기 때문에 짧은 시간 내에 큰 기부금을 모을 수 있었고 1차 선 배송도 할 수 있었다.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마지막까지 모두의 선한 마음들을 잘 모아 더 많은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출처: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출처: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