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LG트윈스, ‘사랑의 연탄배달’ 행사 실시

3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LG 트윈스 제공]

LG트윈스가 11월 28일(목) 선수단과 팬이 함께 하는'사랑의 연탄배달'행사를 서울 상계동에서 진행했습니다.


이 행사는 LG트윈스 선수단과 팬이 함께 참가하여 소외계층을 돕는 사회공헌 활동으로서,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진행해왔습니다.


LG트윈스 선수단은 연탄 1만장을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단체에 기부하고, 행사에 참가한 선수단과 팬 160여명은 서울 노원구 상계동 소재 지역 주민에게 연탄을 직접 전달했습니다.


LG트윈스 이천웅 선수는 “매년 팬분들과 연탄 나눔 봉사에 참여하고 있는데 춥고 힘들지만 좋은 일을 함께한다는 생각으로 즐겁게 임하고 있습니다. 오늘 배달해 드린 연탄으로 조금이나마 마을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습니다.

출처[사진=LG 트윈스 제공]

고우석 선수는 “시즌을 종료하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뜻깊은 행사를 팬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기분 좋다. 나눔을 통해 시즌중에 받은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행사에 참가한 팬들 중 나현우 학생은 “이런 좋은 행사에 선수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어 뜻 깊은 하루였다. 다음에도 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