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NC 박민우, BNK경남은행 명예지점장 된다

12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NC 다이노스 제공]

NC 다이노스의 박민우가 25일 경남지역 금융회사인 BNK경남은행 명예 지점장이 됩니다.

 

BNK경남은행은 2013년부터 NC 다이노스의 스폰서로서 선수단 기록과 연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함께해왔습니다.

 

25일 오전 10시 50분 BNK경남은행 본점 영업장에서는 지역 유소년 야구 발전 후원금 전달식이 열립니다. BNK경남은행이 NC에 2000만원을 기부하며 경남 학생선수들의 성장을 돕습니다.

 

NC 박민우는 BNK경남은행 명예지점장으로 위촉돼 명예지점장 업무를 직접 수행합니다. 박민우는 사인회를 열어 팬들과 만나는 시간도 갖습니다.

 

박민우의 팬 사인회는 11시 10분부터 12시 10분까지 진행하며 누구나 참석해 친필 사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행사 참가자 중 선착순 200명은 NC 다이노스 로고볼도 선물 받습니다.

 

BNK경남은행 마케팅 추진부 이강원 부장은 “BNK경남은행에서 NC 다이노스의 최고 인기 선수와 우리 지역주민이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며 즐거움을 나누는 기회를 마련해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NC 다이노스 마케팅 손성욱 팀장은 “BNK경남은행의 야구 후원금이 우리 지역 꿈나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박민우의 명예지점장 위촉도 감사드린다. 구단과 은행의 긍정적인 유대관계를 바탕으로 우리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