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2019 러브 기빙 데이' 성황리 종료

조회수 2019. 11. 18. 14:1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LG 트윈스 제공]

LG트윈스는 11월 17일(일) LG아트센터에서 개최한 ‘2019 러브 기빙 데이(Love Giving Day)’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행사에는 1천여명의 많은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수단 사인회, 치어리딩스쿨 참가자 공연, 기부금 전달식, 선수와 함께 하는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행사로 진행됐습니다.


행사를 통해 선수단 자선 경매 및 행사 입장권 판매 수익금 전액을 서울시 송파구 복지단체에 전달했고 LG트윈스 사회공헌 활동인 ‘사랑의 도서 나눔‘과 ‘기브 앤 런‘ 전달식도 함께 진행 됐습니다.

출처: [사진=LG 트윈스 제공]

이동현은 “팬들과 함께 하는 자선 행사에 참석할 수 있어 너무 기쁘다. 비록 은퇴는 했지만 항상 팬들과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심수창은 “팬들께 인사도 못 드리고 떠나서 죄송한 마음이었는데 이렇게 인사를 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 나의 프로 생활 처음이자 마지막인 트윈스를 항상 응원하겠다.”고 인사를 전했습니다.

출처: [사진=LG 트윈스 제공]

박용택은 “비 오는 날씨에도 이렇게 많은 팬 분들이 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내년에는 팀 창단 30주년이 되는 해인 만큼 우승으로 팬 사랑에 꼭 보답하고 싶다“고 행사 소감을 밝혔습니다.

출처: [사진=LG 트윈스 제공]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