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kt wiz, 2020 신인 선수 교육 시행

1,2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kt wiz 제공]

출처[사진=kt wiz 제공]

kt wiz 야구단이 27일(금)과 28일(토) 이틀간 수원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에서 ‘2020 kt wiz 신인 선수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교육에는 1차 지명 받은 소형준과 2차 1라운드로 지명된 강현우를 비롯해 총 11명의 선수와 부모님들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교육은 프로 선수로서 첫 발을 내딛는 신인 선수들에게 프로의식을 함양하고 KT 구단의 일원으로서 소속감을 형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습니다. 먼저, 선수들에게 KT 구단을 소개하고 선수별 스카우팅 스토리와 육성 방향을 설명했습니다. 프로 선수로서의 자세와 자기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또한, kt wiz의 멘탈 닥터를 맡고 있는 한덕현 중앙대학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가 선수별 인지검사와 심리상담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올해 교육에서는 ‘신인 선수와 가족 소통의 장’ 프로그램을 새로 마련했습니다. 선수 개개인이 작성한 편지를 부모님께 낭독하고 자신의 첫 사인볼을 편지와 함께 전달한 뒤, 부모님이 선수들에게 kt wiz의 유니폼을 직접 입혀줬습니다. 이어, kt wiz 이숭용 단장이 각종 야구 장비들이 들어있는 웰컴 가방을 증정하며 선수들에게 입단을 축하했습니다.


28일(토) 오전 교육을 마친 신인 선수들은 수원 KT 위즈 파크로 이동해 이강철 감독과 선배 선수들을 만나 상견례하고, NC와의 홈 경기에서 팬들에게 인사 할 예정입니다.


교육에 참여한 소형준은 “구단에서 마련한 첫 공식 행사에 참가하니 kt wiz의 일원이 된 것이 실감난다”며, “교육 내용들을 잊지 않고, 프로 선수다운 모습을 항상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