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NC, 창원NC파크에서 첫 캠핑 행사 열어

조회수 2019. 8. 24. 14:3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NC 다이노스가 9월 7일 창원NC파크에서 버팔로와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꿈 2019’ 캠핑 행사를 엽니다. ‘한여름 밤의 꿈’은 NC 홈구장 그라운드에서 하룻밤을 자며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2013년부터 매년 여름 진행해온 이벤트입니다.

올해 한여름 밤의 꿈은 창원NC파크 투어를 시작으로 가족 체험 프로그램(가족 티셔츠 만들기, 가족사진 찍기), 포크밸리석에서 즐기는 바비큐 파티, NC 원정경기(대구 삼성전) 전광판 관람, 랠리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응원, 공포 미션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합니다.

참가자는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는 식사와 음료, 1박에 필요한 4~5인용 텐트를 제공받습니다. 올해는 텐트를 소유하고 있지 않는 팬도 참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행사 종료 후 사용했던 텐트를 구입하고 싶은 팬은 버팔로에서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참가자는 기념품 패키지(기념구, 기념토퍼, 버팔로 에어목쿠션 및 돗자리)도 선물 받습니다.

한여름 밤의 꿈을 함께하고 싶은 팬은 구단 홈페이지(www.ncdinos.com)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fikili37@gmail.com)로 접수하면 됩니다. 선착순 25개팀이 팀당 최대 5명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참가비는 영유아(3~7세) 3만원, 어린이(8~13세) 5만원, 청소년(14세 이상)과 어른 7만원입니다.

NC 다이노스 손성욱 마케팅팀장은 “창원NC파크에서 여는 첫 캠핑 행사인 만큼 그라운드 외에도 새 야구장 곳곳을 경험하실 수 있게 준비했다. NC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뿐만 아니라 우리 지역을 대표하는 장소에서 특별한 나들이 경험을 원하시는 분들께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