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23일(금) KIA전 '사람인 스폰서데이' 실시

조회수 2019. 8. 22. 14:1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키움히어로즈는 23일(금)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KIA타이거즈와의 경기에 취업포털 ‘사람인’과 스폰서데이를 실시합니다.


‘사람인 스폰서데이’를 맞아 ‘사람인’을 이용하는 구직자와 인사담당자를 시구, 시타자로 선정했습니다. 이날 경기 시구는 취업준비생 오봉식(28)씨가 하고, 시타는 ㈜락앤락 채용담당자 안정원(37) 과장이 합니다.


시타를 하는 오봉식씨는 “마운드에서 시원하게 공을 던지는 나의 모습을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가 풀린다. 취업준비를 하면서 받은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멋진 시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사람인’은 업계 최초로 AI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매칭 기술력을 기반으로 기업에게는 최적의 인재를, 구직자에게는 꼭 맞는 공고를 제공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취업포털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금요일 홈경기는 ‘럭키 데이’로 치러집니다. 내야지정석(R.d-club 및 테이블석 제외) 중 ‘럭키 SEAT’을 미리 지정해놓고, 이 좌석을 구매한 팬에게 프리미엄석인 R.d-club(로얄다이아몬드클럽)으로 좌석 업그레이드를 해줍니다.


구단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고척돔 초청행사도 엽니다.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과 양천사랑복지재단에서 약 300여 명의 초청고객이 고척스카이돔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한편, 경기 전 야구의 날 기념행사를 진행합니다. 오후 5시 A게이트 내부 복도에서 김경문 국가대표 감독과 박병호, 김하성, 양현종, 안치홍 선수의 사인회를 실시합니다. B, C게이트에서는 선착순 1,500명을 대상으로 국가대표 로고 배지를 나눠줍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