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와 단체초청행사 진행

조회수 2019. 8. 20. 12:5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키움 히어로즈는 2019 시즌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홈경기에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와 고척돔 초청 행사를 진행힙니다

 

‘인크로스’는 2007년 설립된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입니다. 광고주와 광고대행사를 대신해 매체 전략을 수립하고 광고를 집행하는 디지털 광고 미디어렙 사업에서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 ‘다윈(Dawin)’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번 초청 행사는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을 비롯해 양천사랑복지재단, 구로희망복지재단, 월드비전 등 다양한 기관과 함께합니다. 키움과 ‘인크로스’는 올 시즌 남은 홈경기 동안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약 1,700명, 한국농아인야구소프트볼연맹 소속 농아인 가족 300명 등 총 2,000명을 고척스카이돔에 초청할 계획입니다.

 

키움 관계자는 “프로야구단은 팬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해야 할 의무가 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인크로스’와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야구장을 찾기 어려운 이웃들이 이번 초청행사를 통해 경기를 관람하면서 즐겁고 뜻깊은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 구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